[던전앤파이터]던파 액션성 강화 업데이트! 1편,2편 한번에!!

[던전앤파이터]던파 액션성 강화 업데이트! 1편,2편 한번에!!

 

 

좋은남자의 던파 게임 소식 입니다~~

던파가 이제는 하다하다 별짓을 다하는군요 ㅎㅎ

 

유저들의 귀에 기울이겠다고는하나...

기존 던파가 화려한 액션(?)게임이었지만, 이제는 코미디 액션이 될듯 합니다!!

이번 액션성 강화 업데이트 1,2편에서 확인해보세요!!

 

 

몬스터가 슈퍼 아머가 될경우 해당 스킬을 캔슬시키고

공격을 할수가 있도록 변경됩니다.

 

이제 슈퍼아머 몹을 공략할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저 스킬 한방으로 모든 몬스터를공중에 띄워버리고 무한 공격으로 잡아버림 되니깐요!

 

 

슈퍼아머 상태의 몹을 공격하면 슬로우가 걸리는데요...

이거 효과는 있는건지 ;; 의문스럽네요 ㅋㅋ

 

 

발로 한방 콱 차게되면 몬스터가 공중부양하여 어디론가 날라가버립니다...

진짜 코미디는  이게 대박인듯 합니다 ㅎㅎ

 

 

던파 액션성 강화 업데이트 #2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기존에 몬스터를 공격시 랜덤으로 날라가게 변경이 되었다는군요...

 

 

무거워서 공중으로 뜨지 않던 몬스터들도 이제 공중으로 뜬답니다;;

 


랭크도 점차 적으로 증가되게끔 바뀐것 같던데....

고렙은 저렙 사냥터 랭크 띄우기 더욱 어려워질 것 같아요;;

 

아무튼 던파가 유저의 귀에 기울이겠다는 명목하에

이상한 패치를 강행하고 있습니다~~

 

반대 유저의 귀에도 기울여주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