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 양떼목장의 결투 이벤트 !

메이플스토리 - 양떼목장의 결투 이벤트 !

 

6월 따끈따끈한 이벤트 ! 양떼 목장의 결투 !

이벤트 기간 : 6월 13일 ~ 7월 3일

직접 양과 늑대가 되어 액션바를 이용하여 더욱 스릴 넘치는 결투를 즐겨보세요 !

 

양 승리 조건 - 제한 시간이 끝날 때까지 최소 1마리 이상남아있으면 승리!

늑대 승리 조건 - 모든 양들을 벌거벗은 양으로 만들면 승리

다 벗겨야한다니 ㅋㅋ 

 

이벤트를통하여 포인트를 모아서 늑대모자, 늑대 슈트, 늑대 장비 전용 주문서,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  

 

 

양 플레이방법

양들은 늑대들이 설치해논 폭탄을 피해 양털을 지키면 됩니다.

스킬도 다양하네요 ㅋㅋ 어린양의 비명 ㅋㅋㅋ 완전 귀엽네요 ㅋㅋ

 

늑대 플레이 방법

간단하죠 폭탄을 설치해서 양의 털을 모조리 뽑으시면 됩니다.ㅋ

폭탄은 20개만 지급받고 다쓰게되면 10초후에 자동으로 20개가 충전되요!

 

양떼 목장을 열심히 즐기신 분들에게 드리는 칭호와 훈장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양떼목장의 결투 이벤트 늑대와 양의 싸움이라니 ㅋ 재밌겠네요 ! 다들 양떼목장에서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