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강남스타일 받아적기

외국인 강남스타일 받아적기

 

인터넷에서 한 외국인이 강남스타일을 받아적기 한것이 화제가되고있습니다ㅋㅋ

 

 

외국인이 받아적은 강남스타일은 어떨까요?!

 

 

 

오빤 강남스타일~!!강남스타일이 6억뷰를 돌파했다고들었어요!!

 

역대1위도 가능한 기록이라고하네요7억뷰인가? 돌파하면

 

역대 유투브1위 영상이되는거라고하더라구요;;

 

여튼

 

외국인이 받아적은 강남스타일 알아볼까요??

.

.

.

 

 

 

 

 

 

나 제눈 타 사로 운인 간 조 긴 요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ㅋㅋ외국인이 강남스타일을 받아적은게

 

왜케 귀엽죠 ㅋㅋ?

 

 

 

+인터넷기사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따라 부르고 싶었던 한 외국인이 누리꾼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외국인 강남스타일 받아적기’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외국인으로 추정되는 한 누리꾼의 SNS 글이 캡처되어 있다. 영어로 길게 쓰여진 멘션을 읽어보면 싸이의 강남스타일 가사를 발음나는데로 옮겨 적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 누리꾼이 적은 글대로 가사를 읽으면 ‘나제눈 타사로운’, ‘코피한자네’, ‘구런 반존 있눈’ 등의 어눌한 발음이 완성돼 폭소를 자아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외국인 강남스타일 받아적기 완전 빵터진다”, “얼마나 부르고 싶었으면”, “역시 싸이의 인기가 대단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