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아카이브, 나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등 콜라보 정보

 

국내 게임사들이 다양한 콜라보로 이용자 증가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는 GS25,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은 롯데 하이마트, '쿵야 레스토랑즈'는 하이트진로, 컴투스 '아이모'는 호식이 두 마리 치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합니다.

 

 

블루아카이브는 5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GS25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편의점 '엔젤 24'의 아르바이트생 '소라'와 'RABBIT 소대' 학생들이 주인공으로 나섭니다. 5월 31일까지 GS25의 인기 도시락 5종을 구매하면 '상급 활동 보고서' 5개, 200 AP, 원하는 학생에게 선물할 수 있는 호감도 아이템인 'GS25 기념 카드'로 구성된 특별 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RABBIT 소대' 학생들과 '소라'의 색다른 모습이 새겨진 캔뱃지, 아크릴 키링 등 특별 굿즈를 GS25 서울 더관악점, 부산 연산그랜드점 등 총 6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5월 8일 출시 예정인 게임인데, 롯데 하이마트와 컬래버 신제품 '나혼렙 어라이즈 PC'를 출시했습니다. '나혼렙 어라이즈 PC'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구성된 조립 PC입니다.

5월 1일부터 롯데 하이마트 사이트를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합니다. PC 사양은 최신 사양의 인텔 CPU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SUPER 龍 에디션 그래픽카드, ZALMAN P30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케이스 등이 구성됩니다. 나혼렙 어라이즈 PC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게임 정식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진로 켈리와 컬래버를 진행합니다. 구성품은 양파쿵야가 그려진 아이스백과 켈리 캔맥주 24캔 세트 구성입니다. 4월 2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오는 5월 8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콜라보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분에게 양파쿵야 아이스백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아이모는 치킨 브랜드인 '호식이 두 마리 치킨'과 콜라보를 진행합니다. 아이모는 호식이 두 마리 치킨 마스코트인 '치치'를 게임 내 NPC로 만들고 주요 메뉴를 아이템으로  구현했습니다. 오는 5월 9일까지 '치킨 사냥 대작전' 퀘스트가 열립니다. 이벤트 몬스터인 '길 잃은 치치'를 처치하면 이벤트 NPC '치치'로부터 크리스피 골드 치킨, 간장 치킨, 두 마리 치킨 등 회복 아이템 3종과 컬래버 특전 코스튬 '가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는 5월 23일까지 게임에 출석하기만 해도 세 가지 치킨 회복 아이템과 함께 컬래버 특전 코스튬인 '요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