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남자의 유머*남자와 여자의 차이

 좋은남자의 유머*남자와 여자의 차이

 

인터넷에서 유머로

 

남자와 여자의 차이라는 게시글들이 이목을 끌고있네요 ㅋㅋ

 

항상 여자와 남자는 항상 화제가되고 이목을끌고있죵!!

.

.

.

 

 

자일단

 

여자와 남자의 테크 차이부터볼까요?ㅋㅋ

 

그러하다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여자 그림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22살까진 게임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 남자와 여자의 차에대한 차이

 

ㅋㅋ

 

남자는 차에대해 정확히 알고있는방면에

 

여자는 그냥 단순히 외.제.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여자분들은 차에관심이없어서 그런거같아요 ㅎㅎ

 

 

이건 여자와 남자의 가방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그냥 백팩하나면되고 여자는 학교갈때며 파티갈때며 쇼핑갈때며

 

다있네요 ㅋㅋㅋ

 

공감갈수밖에없음 ㅋㅋㅋ

 

남자와 여자의 차이 ㅋㅋㅋㅋ

 

남자방은 엄청더럽고 ㅋㅋㅋ컴퓨터 바탕화면은 깔끔

 

그에반면 여자는 남자와반대 ㅋㅋ

 

근데 여자들도 방 더럽던데...

 

 

남자와 여자의 외출전후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뭐임

 

ㅋㅋㅋㅋㅋㅋ어떻게 저렇게ㅋㅋㅋㅋ턱수염도있네뭐얔ㅋㅋㅋㅋ

 

남자는 그냥 때껴있고 수염난정돜ㅋㅋㅋ여자분은 ...

 

그러하다!!

 

그러하다

 

남자는 알몸만 남고...

 

여자는 옷과 짐만 남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마지막으로 한장으로보는

 

남자와 여자의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보셨나요 공감가는 부분이 많았던 포스팅이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