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 서버를 마비시켜라 이벤트!

마비노기 : 서버를 마비시켜라 이벤트! 

먼가 색다른 이벤트네요 ! 서버를 마비시키라니 ! 전서버가 75% 이상 꽉참으로 표기되면 마비로 인정된다고 합니다.

많은 인원이 필요하겠네요 ㅋ전서버 75%라니.. 이거 이벤트날이 기대되는데요 ㅎ? 

서버 마비 달성시 ! 푸짐한 선물이 ?!!! 아이스,썬더,파이어 드래곤이 !! 거기다 지정염색앰플 ! 19종의 풀세트 의상까지 !!

완전 대박이네요 ㅎ 요즘 마비노기 이벤트가 장난아니죠 ㅋㅋ;; 정말 다~드림 이벤트 답네요 ㅎ

27일 모두 마비노기 서버 마비한번 시켜 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