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수영복 패키지 판매!

<블레이드앤소울> 수영복 패키지 판매! 

드디어 블소에도 수영복이 나왔네요 ㅎ 룩을 좋아하시는 많은분들의 환호성이 들리네요 ㅋ

이젠 블소에서도 수영복 입고 다니세요 ㅋ! 이번 패키지로 풀세트로 차고 다녀주는 센스 ! 

ㅎㄷㄷ 가격이좀 부담되네요 ㅋ 하지만 제 캐릭터는 소중하니깐요 ㅋ 질러줘야겠어요 !! 생각보다 남자껏도 이쁘네요 . 남자캐릭터 유저분들도 많이 구매하실것 같네요 ㅎ

상품명 상품구성 설명 구매 N코인 적립 예정
N포인트
[블소]그의 여름바다 여름바다(1개) ž· 전 종족 착용 가능한 의상
  · 거래불가
ⓒ 50,000 ⓟ 750
열대야(1개)   · 전 종족 착용 가능 머리장식
  · 거래 불가
심해탐험(1개)   · 전 종족 남성착용가능 얼굴장식
  · 거래 불가
앙증개굴(1개)   · 린족 남성 착용 가능 머리장식
  · 거래 불가
[블소]그녀의 여름바다 여름바다(1개)   · 전 종족 착용 가능 의상
ž· 거래 불가
ⓒ 50,000 ⓟ 750
열대야(1개)   · 전 종족 착용 가능 머리장식
  · 거래 불가
여름휴가(1개)   · 전 종족 여성 착용 가능 머리장식
  · 거래 불가
꼬마장미(1개)   · 린족 여성 착용 가능 머리장식
  · 거래 불가

가격이 비싼만큼 효과가 있기를 .. 바라면서 ㅋ 다들 비키니 하나 정도는 장만하셔야 겠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