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 좀비시나리오 시즌4 공개

카스온라인 - 좀비시나리오 시즌4 공개

 좀비시나리오 시즌 4!! 포효하는 순간, 무자비한 파괴가 시작된다 !

좀비시나리오 시즌4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하는데요 ? 어떤이벤트인지 보시죠 !

 이벤트 기간동안 뜻밖의 조우를 클리어 하시면 코인 1개를 드리는데요 그 코인으로 선물을 응모하실 수 있답니다. 과연 컴퓨터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부럽네요 ㅎ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카서에게 강화된 복귀 환영 보급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 지금이 복귀할 타이밍인거같네요 !

 이벤트 기간동안 뜻밖의 조우를 클리어하는 모든 유저분들께 소이의 SD제조기 1개를 지급한답니다 ! 공짜는 좋은거에요 ㅋ!

이벤트 기간동안 오후 2시부터 5시까진 경험피 포인트가 무려 5배 !! + 오후 2시에 접속시 암호해독기 가 3개도 지급 !

뜻밖의조우 즐기러가야겠네요 ㅎㅎ 이벤트 기간동안 경험치 포인트 5배는 놓치면 안되요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