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에오스, PC방 매직램프 이벤트

온라인 게임 에오스, PC방 매직램프 이벤트

 

 

에오스에서 즐거운 주말, 에오스 PC방 매직램프 데이를 연다. 

 화끈한 이벤트로 주말엔 PC방 매직램프데이!

 

즐거운 주말, 가까운 한게임 PC방을 찾아 에오스를 플레이하고

PC방 매직램프를 완성하여 대박 행운을 노려보자 !

 

매직램프데이는 언제?

1주차 12.21~22

2주차 12.28~11.19

3주차 1.4~5

4주차 1.11~12

 

매직램프를 받는 방법 !

1.가까운 한게임 PC방을 찾아 특별한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받으며 플레이!

2.1시간 플레이 할 때마다 받는 아르카나의 상자와 PC방 주화를 획득

3.PC방 주화 5개를 모아 클릭하면 PC방 매직램프로 변신 !

 

 

 

강력해진 만엡 PC방 보상 업데이트 !!!

만렙 아르카나에게는 특별한 선물 상자를!

강력한 혜택을 직접 경험하라 !

 

 만렙만의 특별한 아르카나의 선물상자

 

60레벨 이상 획득 가능한 아르카나의 선물상자에서

다양한 금괴와 보석을 랜덤하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1시간마다 아르카나의 선물 상자 지급 

1시간마다 알짜 아이템이 담긴

아르카나의 선물을 모든

레벨에 드립니다.

 

게임 내 우편함에서 아이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오스 신입생들을 위한 아이템 완전 정복 이벤트도 있어요 ~

 

 

매일매일 접속하면!! 레벨업 하면 !

 

 

필요한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1. 7레벨이상 하루 한번씩 접속 시

우편함으로 꼭 필요한 아이템이 담겨있는 아르카나의 선물상자 지급

 

2. 레벨업 6,10,15,20,25,30 레벨을 달성하고

우편함에서 레비나의 선물상자 받기

 

3. 오후 8시에 매일 매일 접속하고 그날의 버프를 직접 경험해보자

다음날 새벽 2시까지 버프는 계속 된다고 하네요

 

4. PC방 프리미엄 혜택

 

공격력 3% UP,방어력3% UP,전장포인트30% UP,만레벨피로도 30% 감소

 

 

한게임PC에서 에오스 접속 > 1시간동안 게임 > 우편함 확인 하면 아르카나의 선물상자 확인 >

소생물약, 치유 주문시, 보석 아이템 중 랜덤 지급 !

 

 

 

 

에오스 홈페이지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