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직업 미스틱 추가, '썬'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신규 직업 미스틱 추가, '썬'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 신규 종족 '미오'와 직업 '미스틱' 플레이 영상 (영상 제공: 웹젠)

 

 

웹젠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이 신규 종족 ‘미오' 추가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ㅎㅎ


웹젠은 신규 종족 ‘미오’와 직업 ‘미스틱’의 업데이트에 맞춰 소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ㅎㅎ

공개된 게임 영상에서는 ‘미오’의 실제 전투 및 PvP 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

새로 추가되는 ‘미오’족은 다른 부족들보다 훨씬 긴 수명과 느린 성장속도를 특징으로 하는 종족인데여

게임 내에서는 어려 보이는 외관 특성으로 인해 타 부족과 갈등을 겪고 있는 것으로 묘사됐으며, 귀여운 외모에 반해 용맹한 근접전투를 주요 특징으로 하는 종족이라고보시면되겠네요 ㅎㅎ.

 


‘미오’족이 선택할 수 있는 직업 ‘미스틱’은 ‘건틀렛’ 및 ‘사이드(낫)’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직업이구요

민첩성을 활용한 강력한 공격을 펼치며, 상대방에게 빠르게 접근하거나 전투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탈출 스킬 등을 주요 스킬로 사용합니다 ㅎㅎ

공격 방식에 따라 근접 전투 계열의 ‘와일드’와 원거리 마법 전투계열의 ‘디재스터’ 계열로 각각 육성이 가능하고, 각 계열 별로 스킬을 연계해 재빠른 움직임으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미오’종족 추가와 함께 ‘악몽의 시련(야수들의 숲/에텔레인 지하수로)’도 새롭게 리뉴얼 됩니다!!

140레벨 이상의 고레벨 이용자들이 진입할 수 있는 해당 지역의 보스급 몬스터들은 더욱 강해졌으며, 미션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는 ‘릴케의 파편’을 수집하면 게임 내 고급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ㅎㅎ

 


기존의 캐릭터 및 종족들도 공격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공격 범위가 넓어지는 등 몬스터 사냥시의 스킬 활용성이 크게 향상됐는데요 ㅎㅎ

 


이외에도 미션 수행 순서를 확인할 수 있는 ‘미션 정보 안내 기능’이 업데이트 됐으며, 신규 서버 ‘세리엔트’가 추가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대형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네요 ㅎㅎ

 


웹젠의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미오는 그 동안 썬 리미티드에서 볼 수 없던 단신형 캐릭터로 테스트 서버에서는 화려한 액션과 움직임으로 회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 외에도 인스턴스 던전의 추가 등 새로운 콘텐츠가 계속 준비되고 있으며, 신규 회원과 장수 고객들을 위한 개별 콘텐츠도 적절히 추가 될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ㅎㅎ

 


한편, 웹젠은 11월 15일부터 12월 13일까지 ‘썬 리미티드’의 이벤트도 실시하는데요 ㅎㅎ

해당 기간 동안 신규 직업 ‘미스틱’을 특정 레벨 이상 육성하거나 신규 서버에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타블릿PC ‘아이패드 미니(32GB)’와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증정합니다 ㅎㅎ

길드 간 점령전인 ‘피의 성전 점령전’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게임 내 고급 액세서리 등을 선물한다네요


▲ 새롭게 추가되는 종족 '미오' (사진 제공: 웹젠)

▲ 신규 종족 '미오'가 선택할 수 있는 직업 '미스틱' (사진 제공: 웹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