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내륙고속도로 사고의 영웅들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는 얼마전에 있었던 고속도로 사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ㅎ

 

사실 저도 이 영상을 봐서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 올라온걸보니 다시금 생각나게 되네요 ㅎ

 

그럼 어떤 내용일지 같이 보시죠!

 

 

 

 

 

 

정말 멋지고 훈훈한 사연이지만

 

저는 이글을 올릴때 제목만 몇번을 고쳐적었는지 모르겠네요 ㅎ

 

그냥 평범하게 세상은 아직 살만합니다 정도로 적으면 됐을텐데

 

쓰기가 너무 주저되서 결국 몇번을 고쳐쓰다 저렇게 나왔네요 ㅠ

 

저 간호사분도 렉카차분들도 대단하신게

 

저라면 저런 상황에서 불타는 차안으로 들어갈수 있었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