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회원 특권 무엇이있나

 

 

 

안녕하세요오~~ 크롱다다입니다! ㅎㅎ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날이 추워서 어디 외출은 잘 안하셨는지 모르겠네요.

방콕이 최고다 하시는 분들 적지 않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ㅎ

겨울철 외출이 줄어드는 시기에 집에서도 스펙타클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게임플레이가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막상 게임 좀 해볼까? 하면 뭘 해야할지 모르시는 분들 계실텐데요,

그럴 때 방문해보면 좋은 게임매니아가 있습니다 ㅎㅎ

 

 

 

 

 

 

위에 사진이 메인화면입니다. 핫한 이슈가 맨위 큰 플래쉬화면으로 보이고요.

그 밑으로 추천게임, 신규게임, 이벤트 중인 게임들이 차례로 배너가 자리하고 있어요.

 

 

 

 

 

 

현재는 세 가지가 진행되고 있네요^^~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게임에도 관심이 가시면 이 기회에 플레이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매니아를 통해 충전을 하시면 20% 더 이득을 보실 수 있는 특권이 있답니다.

이게 바로 매니아 회원들의 특권이죠 ㅎ

 

 

 

 

 

 

적용 대상이 되는 게임들 목록인데요, 정말 다양한 게임들이 혜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뿐인가요? 게임매니아에 가시면 더 많은 선물과도 같은 기회가 여기저기 분포되어 있어요.

마치 보물찾기 하는 듯한 재미가 있습니다. ^^ 물론 자신에게 맞는 그리고 필요한 것을

잘 찾아보셔야 겠지요. ㅎ

지금은 채널링 기념으로 택틱스 크러시 모바일게임의 무료쿠폰을 드리고 있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