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로 고민해결!





안녕하세요! 2018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2018년은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입니다.


무술년의 '무'는 노란 황금색을 의미하며,

'술'은 땅의 에너지로 십이지지중 개띠입니다.

따라서 2018년을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라고 합니다.


황금 개띠는 밝고 명랑한 성격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친화력이 좋은 것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책임감이 강한 성향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는다는 황금은 개띠!




친화력이 좋고, 신뢰를 받는 황금 개띠의 해에서

콜센터 아웃소싱 컨택센터를 찾고 있다면 "유컨택센터"를 추천합니다!





▶ Part1 / Why UCC?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선택

▶ Part2 / 열정적인 컨택센터 전문가들과의 CRM Biz

▶ Part3 / 세상과 소통을 꿈꾸는 최고의 컨택센터 Company

▶ Part4 / 좋은 사람들의 좋은 회사 이야기 'PR Center'

▶ Part5 / 가치있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Recruit




PART 1 "WHY UCC?"


12년간의 컨택센터 운영을 통해 성공을 위한 노하우, 유컨택센터의 열정은 '진행중'입니다.





현재 많은 사회적 이슈를 만들었던 수많은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하지만 그 중에서도 12년동안 고객, 기업, 상담원 모두를 위해 힘쓴 곳이 있는데요.

바로 ' IMI'의 '유컨텍센터'입니다.

12년의 노하우로 각 영영별 전략과 전술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 제공을 하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IMI의 고객감동센터에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개인적인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채용하기보다는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하여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인재를 배출하여 주도적인 업무 진행 능력을 발휘하도록 도와

고객과 깊은 관계를 형성하여 그 관계속에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게끔 교육을 진행합니다.

유컨택센터에서는 자부심을 가지며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가지,

전문 상담사를 교육하고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체계적인 상담원 채용과 교육

②상담품질 모니터링과 콜분석

③효율적 인력관리, 운영

④전문분석 리포팅 및 피드백




PART 2 "CRM Biz"


UCC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의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컨택센터는 고객과 관련된 최적의 정산을 토대로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 특성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여

휴먼 고객 활성화, 탈퇴 고객 방어 등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합니다.


CRM을 구현하기 위해 고객 통합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였으며,

구축된 DB로 고객 개개인의 행동을 예측해 다양한 마케팅과 연계합니다.




PART 3 "COMPANY"


사람 중심의 컨택센터와 전문 지식을 함께하겠습니다.





'유컨택센터'의 가장 중심이 되는 BPM은, "모든 고객에게 마음과 마음을 잇는 감성 서비스를 제공하자!"로

오랜 경험과 체계로 믿을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사업인 '아이템매니아'를 시작으로

고객 상담과 CRM 사업을 추진하는 컨택센터 UCC로 성장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PART 4 "PR CENTER"





사회 공헌 활동 '연탄나눔 활동'


전주 태평동 일대의 몸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11가구에 총 4,500장의 연탄과 쌀, 라면을

기부만이 아닌 조금이라도 더 일찍 전달하기 위해 직접 나르며 전했다고 합니다.





직원 복지 '원나잇 스캔들'


임직원들을 위한 많은 행사를 진행한다는데요,

인디밴드의 공연과 함께 피크닉 분위기를 연출하여 힐링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PART 5 "RECRUIT"


콜센터 아웃소싱 시장을 선도해 나갈 변화와 도전을 두려와 하지 않은 인재를 채용합니다.





인재를 채용하는 방식은 대게 '인재 확보'와 교육을 통한 '내부 인재 육성'이 있습니다.

유컨택센터는 사람의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기업이기에,

외향성, 친화성 등의 성격, 타인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가짐과

태도가 몸에 배어 있는 사람을 우선으로 뽑고 좋은 교육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의 수준을 만듭니다.

이사도어 샤프 포시즌스 호텔 회장이 "제대로 된 사람을 선발하는 것이 교육보다 앞서며 중요하다"라고

강조한 것처럼 인재를 엄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전문 강사진에 의한 맞춤형 교육과정은 고객사의 인재육성 요구에 적합하도록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유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를 통해 컨택센터 구축과 인력 고민을 해결한다니,

대한민국 콜센터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유컨택센터'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방문해보세요!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 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