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소총 발견

순금 소총 발견

인터넷이

 

발칵뒤집혔군요!! 바로 순금 소총 발견됐다네요

 

마피아 무기라는데..

 

 

순금 소총 발견

 

이런 초호화;;

 

순금 소총 가격으로만 5천만원 이상이라네요 ㅎㄷㄷ

.

.

.

 

 

순금 소총 발견

 

쩐다...탄창도 순금이라니...ㅋㅋ

 

탄피도 순금이면좋겠네요 ㅋㅋ총쏘고나면 가져가게 ㅋㅋ

 

 

+인터넷기사

 


순금 소총 발견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순금 소총 발견' 이란 제목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겉면이 황금색으로 도금되어 있는 순금 소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중미 온두라스 경찰이 공개한 이 AK-47 순금 소총의 가격은 약 5만달러(한화 약 54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순금 소총 발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순금 소총 발견 놀랍다" , "진짜 순금으로 만들었다면 몇억은 하겠다.", "총알도 순금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온두라스 경찰은 이 순금 소총이 멕시코 대형 마약조직과 연관이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