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2 3차 CBT 튜토리얼 플레이영상 공개!!

 

열혈강호 2 3차 CBT 튜토리얼 플레이영상 공개!!

 

 

열혈강호2, CBT 튜토리얼 플레이 영상튜토리얼을 통해 열혈강호2의 새로운 주인공들을 만나본다엠게임은 10월 10일부터 열혈강호2의 3차 CBT를 총 3주에 걸쳐 진행합니다 ㅎㅎ

이번 3차 CBT에서는 1, 2차 테스트에서 일어났던 모든 음모를 꾸민 '화명교'라는 단체가 처음으로 등장하게 되며 열혈강호 30년 후의 일들이 시작됩니다.

튜토리얼에서 만날 수 있는 '강남오준'을 비롯해서

한비광과 담화린의 아들인 '한무진' 등 새로운 인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ㅎㅎ

 

 

 

 


▲ (왼쪽부터) 강남오준 원기, 사연, 위지연, 남호, 당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CBT에서는 한무진과 함께하는 튜토리얼 시나리오와 '산들바람 야영지'에서의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즐길 수 있습니다ㅋㅋ

자신의 어머니인 담화린의 행방을 쫓는 한무진과 함께 적루단의 비밀동굴을 탈출하면서 게임의 조작법과 무공 및 경공 사용법 등 게임 진행에 필요한 방법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ㅎㅎ

 

하단은 열혈강호2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첫 시작한 순간부터 '산들바람 야영지'로 들어가기까지의 튜토리얼을 직접 플레이 한 영상입니다ㅎㅎ

 

 

 

 

 

 

열혈강호2의 3차 CBT는 10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2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