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MMORPG 마비노기영웅전! 캐릭터 밸런싱 패치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에는 마비노기영웅전에서 일어날 캐릭터 밸런싱 패치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마비노기영웅전에서 밸런싱 패치로는 피오나의 방어력 관련내용과 캐릭터의 키에 따른 공격속도의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피오나의 경우, 피오나의 방어력이 다른 캐릭터와 2,000 이상 벌어지기만 할 뿐 그 격차는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10월 캐릭터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에 반영하려 했으나 개선 방향이 선회하여 그 시기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본래 방패의 변화를 주려했으나 모든 보조장비에 변화를 주는 쪽으로 11월 업데이트를 통해 밸런싱패치를 한다고 합니다.

 

다만, 이에 관해서는 동시다발적으로 변하는 게 아니며 단계적으로 진행이 되며 전투 밸런스가 안정될 수 있도록 전투, 몬스터 업데이트에 맞추어 밸런싱 패치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마비노기영웅전에서 오랜 기간 준비하는 만큼 많은 기대를 하며 피오나의 방어력 패치가 어떻게 이루어지는 지 내심 궁금합니다.

 

두 번째로는 마비노기영웅전의 캐릭터의 키에 따른 공격속도의 변화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본래 마비노기영웅전은 키가 작으면 작을수록 더욱 빠른 공격속도를 보여주었지만

이번 캐릭터 밸런싱 패치에서는 제일 키가 작았을 때의 공격속도를 기준으로 하며, 키에 따른 공격속도의 변화가 사라진다고 합니다.

 

 

 

 

이번 캐릭터 밸런싱 패치를 통해 상향 혹은 하향되는 캐릭터가 있을 가능성도 있으며, 그림덴의 경우 신규 캐릭터로 밸런싱 패치 업데이트에 맞춰 개선하기 위해 적용이 지연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캐릭터 밸런싱패치에 관한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더욱 강한 피오나를 만나고 싶으면?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