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MMORPG 리니지2 새로운 시작 서버 통합되고 마프리안의 축복받아 레이드 하러 가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에 제가 가져온 소식지는 다름이 아닌 리니지2에 관한 소식입니다.

 

올해 10월 10일을 맞이하여 리니지2 대지의 여신 마프르의 조율로 인해 바츠, 지그하르트, 카인서버가 새롭게 부활을 했습니다.

바로 서버 통합이 이루어진건데요. 서버 통합을 기념하여 마프리안이 축복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0월 10일부터 2018년 10월 31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리니지2 서버 통합으로는

우선 바츠 서버의 경우, 리오넬과 바츠 그리고 테르시 서버로 서버 통합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지그하르트 서버의 경우 지그하르트, 네비트, 드비안느 이 세 개의 서버가 서버 통합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인의 경우 브렘논, 카인, 카라 서버가 통합되었다고 합니다.

 

 

 

서버 통합이 이루어지면서 리니지2에서는 새로운 시작과 함께 대지의 여신 마프르가 축하하며 다양한 축복들을 내려줬는데요. 리니지2에서 새롭게 등장한 새로운 시장의 땅 안내인인 마프리안에게 가면 대지의 여신 마프르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NPC 마프리안에게 가시면 축복으로 세 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중 첫 번째로는 마프리안의 축복으로 무려 4시간동안 다양한 효과가 담긴 버프가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이 버프는  사망 시에도 유지가 되지만 올림피아드/혼돈의 제전에 입장 시에는 삭제가 된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모든 레벨대의 유저들이 받는 게 아닌 85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1일 1회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유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는 NPC 마프리안에게 가면 활력이 얼마나 남아있든지 활력을 100% 충전해 준다고 하는데요. 이 활력 충전도 85레벨 이상부터 가능하며 1일 1회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 번째로는 미프리안이 매일 파티 인스턴스 던전 추가 입장권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이 던전 추가 입장권의 경우 캐릭터 당 한 번 지급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역시나 85레벨부터 받을 수 있으며 레벨대마다 받을 수 있는 던전 추가 입장권이 다르다고 합니다. 어떻게 다른 지에 대해서는 밑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지의 여신 마프르의 축복으로 인한 혜택도 혜택이지만 이 혜택들을 받고 무엇을 해야 할 지 모르는 분들에게 제안을 하나 하고자 합니다.

바로 레이드를 공략하러 가는 것인데요. 리니지2에서 더 많은 레이드를 공략할 수 있도록 필드 레이드 몬스터의 리스폰 시간을 단축시켰다고 합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필드 레이드 몬스터의 경우 리스폰 주기를 절반으로 확 줄였으며,

 

 

 

21시 지정 시간에만 출현하는 레이드 몬스터의 경우 오전 9시에도 출현을 할 수 있도록 조정을 하였다는데요.

 

 

 

서버가 통합이 되면 처음 보는 사람들과 레이드를 공략하러 다니면서 서로 우애를 다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레이드를 공략하고 난 이후 일정 확률로 레이드 전령 리네아가 출현을 한다고 하는데요. 리네아가 레이드 포인트 습득량을 증가시키는 레이드 축복 버프를 부여해준다고 합니다. 이 축복은 총 3단계까지 중첩이 가능하며 리네아는 출현한 뒤 1분 뒤에 사라진다고 하네요. 뜸들이지 말고 얼른 버프를 받으러 가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은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니지2 레이드를 더 재밌게 즐기고 싶으시면 이곳에 오셔서 다양한 혜택들을 받고 가세요~

 

 

 

리니지2를 더 즐기고 싶다면?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