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라그나로크제로! 휴양도시 휘겔에서 기념품 모아가세요~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라그나로크제로에서 이번에 새롭게 길이 열린 휴양도시 휘겔! 에 관해 이야기를 다룰 생각입니다.

 

 

 

휴양도시 휘겔!은 라그나로크제로 슈발츠발드 북부지역에 위치한 작은 전원 도시인데요. 어느 날, 길이 열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 곳으로 몰려온다고 합니다.

 

 

휘겔에 가는 방법은 두 가지 루트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비공정과 육로입니다. 슈발츠발드는 비공정이 주요 교통수단으로 하늘길을 주로 개척하는데요 육로로도 갈 수 있다고 합니다.

 

 

 

휴양도시 휘겔에 도착하게 되면 휘겔 마을회관이 있는데요 이 마을회관에서 휘겔 토큰을 상품권으로 바꾸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아이템들의 경우 마누스 공방에서 제작 가능한 것들을 통해 교환할 수 있으며 한 번 교환할 때 휘겔 상품권이 150매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적지 않은 수인 것만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휴양도시라고 해서 사냥할 곳이 없는 곳은 아닌데요. 뱃사공에게 뱃삯을 주고 오딘신전으로 가거나 퀘스트 심연의 호수를 완료하고 난 후에 진입할 수 있는 어비스 호수가 있습니다.

 

 

이 두 던전 중 어비스 호수는 용족들이 서식하고 있는데요 꼬마 하늘용 어시더스와 지룡 페러스 그리고 머리가 세 개인 하이드로랜서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어비스 호수에 어울리지 않은 종족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에이션트 미믹도 있다고 하니 다들 보물상자라고 해서 방심하지 마세요.

 

 

어비스 호수에서 만나는 하이드로랜서에게서 드랍할 수 있는 쌍룡의 반지는 착용 부위에 따라 다른 효과를 나타내는데요. 왼쪽에 장비하게 될 경우 연환전신장과 맹룡과강의 데미지가 3% 증가하며 오른쪽에 장비하게 될 경우 ATK+5 공격속도가 증가하여 공격후 딜레이가 5% 감소한다고 합니다.

 

 

또 다른 아이템인 고대 프라카 서클릿은 힐을 사용하게 될 경우 낮을 확률로 15초 동안 힐량이 15% 증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고대 모르피셔스의 팔찌와 반지를 함께 착용하면 sp 자연회복과 소모량이 감소한다고 합니다.

 

 

 

또 다른 휘겔의 던전인 오딘신전에는 신을 모시는 신전이었던만큼 보스몬스터가 오딘의 전투부대인 발키리인데요. 세 명의 발키리가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보스인 발키리 란드그리스에게는 발키리 세트를 얻을 수 있는데요. 신발, 망토, 갑옷을 드랍한다고 합니다. 또한 세 명의 발키리에게는 발키리아의 쉴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네 개의 장비를 모두 획득하게 된다면 발키리로 무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무기는 왜 안 나오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