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모바일MMORPG 리니지M, 아덴 가을 축제를 맞아 열린 국왕의 수렵 사냥터!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리니지M 아덴 국왕이 시민들을 위해 가을 축제를 열었다고 하는데요.

2018년 10월 31일부터 2018년 11월 7일 약 일주일 동안 아덴 국왕이 자신의 수렵 사냥터를 개방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 아덴 국왕이 개방한 수렵 사냥터에서 출현하는 몬스터들을 잡으면 확률적으로 이벤트 아이템을 드랍한다고 합니다.

 

 

아덴 국왕의 수렵 사냥터는 레벨 60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수렵 사냥터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1만 아데나를 지불해야 한다고 합니다.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얻을 수 있는데요. 이 몬스터들을 통해 국왕의 반지, 귀걸이, 티셔츠 교환권 등 다양한 보상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 교환권들은 어디다 쓰일지는 아직까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리니지M 아덴 가을 축제에 찾아온 명예로운 상인 글로리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기란, 하이네, 오렌, 아덴 마을에 출현한다고 하는데요. 제일 가까운 마을로 이동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명예로운 상인 글로리에게는 명예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가 있는데요.

수렵 사냥터에서 얻을 수 있는 국왕의 교환권들과 변신 뽑기권과 마법인형 뽑기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덴 가을 축제기간동안 리니지M에서는 아주 작은 선물을 하나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낮 12시마다 푸시 알림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0입니다.

 

또한 주말에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외에 토요일에는 희귀 변신 상자를, 일요일에는 희귀 마법인형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