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MMORPG 리니지M, 드러나는 사막의 그림자...! 균열 너머의 세상.. 테베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리니지M에서 점점 드러나는 균열 너머에 대해 알아볼 생각인데요. 균열 너머에는 사막이 있는지 모래바람만이 불어온다고 하네요.

 

 

 

 

2018년 11월 21일부터 2018년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리니지M 드러나는 사막의 그림자는 다음과 같이 진행이 되는데요.

 

 

 

 

이벤트 퀘스트 [테베라스 파견 지원] 퀘스트를 완료하면 테베라스 이동 지원 상자를 하나 받게 됩니다. [테베라스 파견 지원]은 레벨 60부터 시작 가능한 이벤트 퀘스트로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500 소모하면 완료가 되는 퀘스트인데요.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균열 너머에 있는 사막, 테베 사막으로 갈 수 있는 두 종류의 이동 주문서를 획득한다고 합니다.

 

 

 

 

우선 테베 사막으로 갈 수 있는 '조그마한 시간의 균열(아누비스)'가 있으며, 또 다른 하나는 테베 피라미드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조그마한 시간의 균열(호루스)'가 있습니다.

 

 

 

 

이 두 종류의 이동 주문서를 사용하면 각각의 이벤트 맵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5분동안 테베 사막에서는 테베 아누비스를, 피라미드 내부에서는 테베 호루스가 각각 등장한다고 해요.

 

 

 

 

리니지M 균열 너머에 있는 테베 아누비스와 테베 호루스를 처치하게 되면은 확정적으로 테베라스 특별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테베라스 특별 선물 상자는 확정적으로 3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확률적으로는 봉인된 테베라스의 비밀 상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리니지M 테베라스 특별 선물 상자 안에는 스탯 반지·반지·티셔츠를 획득할 수 있는 상자와 테베 오시리스의 벨트 그리고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사파이어·루비가 들어 있으며 이들 중 1종이 확률적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봉인된 테베라스의 비밀 상자의 경우에는 2018년 12월 6일 정기점검 이후에 사용이 가능하며 이 상자 안에는 희귀~ 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국내 No.1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