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MMORPG 리니지M, 21일간의 보스 대장정!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은 리니지M 보스 대장정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리니지M 보스 대장정은 2018년 12월 12일부터 2019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는 대장정인데요. 상점에서 판매하는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를 구매하여 사용하면 된다고 하ㅂ니다.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는 개당 50,000아데나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리니지M 보스 대장정은 매일 등장하는 보스가 다르며 총 21종의 보스 몬스터를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콜로세움은 자신 혼자만이 입장이 가능하며 최대 5분 동안 전투를 벌일수가 있는데요. 레벨 60 미만의 캐릭터는 입장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일 등장하는 보스들 리스트는 다음과 같은데요. 우리 꼭! 잡아서 엄청난 보상을 받아봅시다!

 

 

 

 

 

 

 

콜로세움에서 보스들을 잡으면 증명의 코인과 마법 주문서, 드래곤의 진주를 확정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를 처치하면 각 보스의 기본 드랍 아이템과 추가 이벤트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증명의 코인으로는 기란, 오렌, 하이네, 아덴 마을에 있는 해피메리에게 황금 돼지의 보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데요. 이 황금 돼지의 보물 상자 안에는 다양한 보상들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또 해피메리에게서 슬레이어 전용 악세서리를 증명의 코인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요. 모두 모으면 세트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해요!

또 2018년 12월 19일 업데이트 이후에는 컬랙션에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이 컬랙션 효과는 2019년 2월 27일까지 지속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리니지M 보스 대장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보스들을 잡고 열심히 증명의 코인을 얻어서 다양한 보상을 받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