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모바일MMORPG 검은사막모바일, 격투가가 등장한다! 모두 사전예약하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검은사막 모바일 격투가 사전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격투가 사전예약은 2019년 1월 3일부터 2019년 1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격투가를 사전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각 마을에 있는 복혼분신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격투가 사전예약을 하고 난 이후 받는 격투가 사전예약 보상은 격투가가 등장한 이후에나 개봉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구성으로 되어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격투가 사전예약을 하면 격투가의 분신인 복혼분신이 매일 의뢰를 하나 준다고 하는데요. 이 의뢰를 완료할 경우 응축된 검은 기운 - 신화등급 1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복혼분신이 주는 일일의뢰를 7일 동안 완료한다면 최상급 블랙스톤이 들어있는 상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최상급 블랙스톤이 들어있는 상자 안에는 최상급 무기 블랙스톤 33개와 최상급 방어구 블랙스톤 67개. 총 100개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다음은 주의사항입니다.

 

 

 

 

복혼분신이 주는 일일 의뢰는 0시에서 0시 10분 사이에 초기화가 진행된다고 하니 반드시 그 전 시간까지 의뢰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 1일차 의뢰를 수행하지 않으면 2일차 의뢰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상은 가문 당 1회만 지급이 되며 중복으로 수령을 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검은사막모바일 격투가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하루 빨리 검은사막모바일에서도 격투가를 만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