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시세 정보, 게임별 시세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메이플스토리를 키우는데 레벨업을 하면 할수록 몬스터들이 원킬이 안나서 사냥이 점점 귀찮아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장비를 맞춰서 원킬컷 나게 하려고 하는데, 순전 게임만하다보니까 게임 시세를 잘 모르겠는거에요. 그래서 경매장에서 찾아보려니까 가격이 들쭉 날쭉이여서 뭐를 믿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이것 저것 시세를 찾아보다가 쉽게 시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여러분들이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이템매니아라는 거래 사이트에서 쉽고 간편하게 시세를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만하셨고 여러가지를 가지고 시세를 책정하기 때문에 꽤 정확하더라구요. 그럼 어떻게 시세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이템매니아 사이트에 들어오시게 되면 오른쪽 상단에 짝대기 3개가 있습니다. 짝대기 3개를 클릭하시게 되면 되면 오른쪽 사진처럼 나오게 되는데요. 그 메뉴에서 4번째 칸에서 게임머니 시세를 클릭하시게 되면 게임시세를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함께 살펴도록 하시죠.

메이플스토리 시세

클릭하시게 되면 이렇게 그래프로 나오게 되어서 평군가와 최저가가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는데요. 그래프로 되어 이씩 때문에 훨씬 쉽게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현재 메이플스토리 외에도 리니지, 블소, 던파, 마비노기등 다양한 게임들의 게임머니 시세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니 한 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환율변환을 통해서 얼마를 얼마정도에 살 수 있는지 계산을 해보실 수 있어요. 시세는 서버마다 다리기 때문에 당연히 서버마다 시세를 파악해서 어느정도에 살 수 있는지를 계산해준답니다.


 

현출석 체크 이벤트

현재 아이템매니아에서 매일매일 출석하면 확정적으로 문화상품권을 받아보실 수 있는 이벤트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한 번 참여하셔서 다양한 보상들을 받아보기를 바랍니다. ^^


이상으로 아이템매니아 시세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게임아이템 같은 경우에는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어떻게 시세를 내기가 힘들기 때문에 직접 검색하셔서 찾아보는 방법밖에,,,ㅠㅠ

그래도 게임머니 시세 확인할 때에는 아이템매니아 한 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