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클래식 신규 직업 창기사와 신규 모험 아르곤의 전선 업데이트 공략

 

테라 클래식 신규 직업 창기사

안녕하세요. 다들 추석 잘 보내셨나요. 추석 연휴 하루 전인 9월 11일에 신규 직업군인 창기사가 추가, 그에 따라서 신규 서버 추가, 신규 모험인 아르곤 전선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다양한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번에 신규 직업인 창기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창기사는 테라 클래식의 마스코트인 엘린으로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창기사를 추가하기 전에 엘린좀 고쳐주었으면 좋겠은 마음이 드네요.

 

창기사는 파티의 선봉에 서서 피해를 막아 파티원을 지키고 돌격을 사용하는 탱커 역할로 포획 사슬을 사용하여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방패로 강타하거나 렌스의 강한 찌르기로 상대를 제압하는 기사입니다. 결론은 탱커입니다.

무사와 창기사

창기사와 무사의 능력치를 확인해보자면 창기사가 확실히 방어력은 무사에 비해서 뛰어난데이 비해 공격력은 확실히 낮네요. 즉 무사는 공격과 탱킹이 모두 가능하나 창기사는 아무래도 탱킹에 특화되어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신규 모험 아르곤의 전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직업 창기사와 함께 필드 콘텐츠인 신규 모험 아르곤의 전선이 추가됩니다. 아르곤의 전선은 경험치와 골드 던전으로 매일 정해진 시간에 도전 횟수 제한 없이 혼자 or 파티를 이루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빠른 성장을 원하신다면 이제 아르곤의 전선을 플레이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아르곤의 전선 정보

아르곤의 전선은 호가스 북부, 에세니아 동부, 에세니아 서부, 제국 국경 지대에서 균열 텔레포트를 이용하여 입장하실 수 있으니 이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이상으로 테라 클래식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테라 클래식 공식 카페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