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8 헤이하치 복귀 소식 및 나이키 컬래버

 

헤이하치가 철권 8에 재등장한다고 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EVO 2024 무대를 통해 철권 8 미시마 헤이하치 티저를 공개하고 올 가을 출전 소식을 밝혔습니다. 지난 EVO 2023에서 하라다 디렉터가 직접 미시마 헤이하치의 사망을 확정 지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다소 이례적인 소식입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시마 재벌가의 잔당을 습격하는 '철권승'이라는 집단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 철권승은 풍신권을 포함한 다양한 유파의 기술을 수련하고 극한의 단련을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영상이 진행되는 중간중간에는 에디와 라스, 요시미츠가 조우하는 모습, 리디아와 레이나에 이어 잭 7 무리가 거대한 폭탄을 지고 있는 모습도 등장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후로는 지금까지 영상에 등장했던 인물들이 충돌하고 싸우는 모습이 소개됩니다. 직후 철권승들이 모두 쓰러진 모습과 함께 용암이 들끓는 화산에서 누군가가 걸어 나오는 모습이 등장합니다. 지금까지 헤이하치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이 편집돼 나오는 연출과 함께 "내가 바로 헤이하치다!"라는 대사를 외치는 헤이하치가 등장합니다. 

 

 

 

용암에서 걸어 나온 헤이하치는 가슴팍에 주먹모양의 거대한 흉터와 '철권승'의 로고가 박힌 도복을 입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철권 7의 백발 성성한 노년의 모습과는 달리 머리나 콧수염 등이 한층 젊어진 모습으로 등장한 것이 눈에 띕니다. 이에 따라 철권 시리즈에 다시 복귀한 헤이하치의 스토리가 어떤 방식으로 전개될지 기대를 모읍니다.

 

 

 

철권 8은 헤이하치 복귀소식과 함께 나이키와 컬래버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카자마 진과 미시마 카즈야를 이미지화한 나이키 에어 폼포짓 원 디지털 스니커즈와 올가을 발매 예정인 게임 내 디지털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독특한 스타일의 나이키 에어 폼포짓 원 스니커즈를 착용하며, 게임 스테이지 'URBAN SQUARE'의 배경 간판을 나이키 스우시가 장식하는 등 나이키의 콘텐츠가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