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렙 어라이즈 지나 전용무기 아티팩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헌터 지나가 사용하는 전용 무기와 아티팩트는 그녀의 서포터 및 딜러 역할을 극대화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지나의 전용 무기 '화려함의 가치'는 지나의 주력 스킬인 '마력 순환'을 강화하고 팀 전체의 효율을 높이는 핵심 아이템입니다. 이 무기를 잘 활용하면 지나가 아군의 공격력을 크게 증대시키면서도, 아군의 생존력을 높일 수 있어 파티의 핵심 서포터 및 서브 딜러로 활약할 수 있습니다.

 

 

 

먼저, '화려함의 가치'는 지나가 공격 시 '역류' 중첩을 통해 발동하는 '마력 순환'의 성능을 더욱 강화합니다. 이 무기는 '마력 순환' 버프의 효과를 기본 상태에서 더욱 향상시키며, 추가 중첩 효과를 통해 화속성 피해량과 공격력 증가율을 높입니다. 기본적으로 '마력 순환'은 팀 전체에 공격력과 화속성 피해량을 15% 증가시키는 효과를 주지만, '화려함의 가치'를 사용하면 최대 중첩 시 이 수치가 더욱 증가해 팀의 전투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 딜러라면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흑사자'를 비롯해 치명타 능력이 향상되는 '경화 가죽'까지 지나에게 공격적 측면을 강조한다면 모두 사용하기 좋은 방어구들이다. 여기에 1진화한 지나는 팀 전체에 보호막을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근위병' 세트를 통한 보호막 강화도 고려할 수 있다. 특히 '근위병'은 보호막 효과 강화뿐 아니라 보호막 발동 시 10초간 주는 피해량 10% 증가 옵션이 있는데, 이는 지나의 2진화 효과와 유사하다. 즉, 1~2진화된 지나가 근위병을 세트를 활용하면 생존력이 크게 증가할 뿐 아니라 피해량 증가 시너지까지 좋은 모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반면, 지나의 딜러 성향을 강화하고 싶다면 '흑요석' 아티팩트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 아티팩트는 마력이 일정 이상일 때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부여하며, 지나가 높은 마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전용 무기와 잘 맞아떨어집니다. 이를 통해 일반 스킬 및 핵심 스킬의 피해량을 극대화하고, 서브 딜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화속성 파티를 운영하는 유저라면 '페리도트' 아티팩트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아군 전체에 약점 속성 피해량 증가 버프를 부여해 팀 전체의 화속성 딜러들이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길드 레이드처럼 여러 헌터가 동시에 출전하는 상황에서 효과적이며, 지나의 '마력 순환'과 조합해 사용하면 파티의 공격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