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업데이트 신규맵 영구제 무기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크롱다다의 소소한일상 크롱입니다.

 

 

여러분들 오늘 드디어 금요일이 다가왔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네요.

저는 그래서 오늘 너무나도 신이 나고 힘이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제일 좋아하고 제일 오래했던 게임 FPS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 그럼 어떤 업데이트를 진행 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아온 스테어웨이 업데이트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누적 500만 다운로드의 전설 스페셜솔져의 대표맵이 서든어택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업데이트는 9월3일 목요일 바로 어제 업데이트를 해서 바로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테어웨이는 이벤트 기간동안만 플레이 가능한 모드로 양팀의 상부,하부 전장이 엇갈리게 

연결된 형식으로 보다 높은 판단력과 피지컬을 요구하는 전통 팀데스매치 맵입니다.

 

 

서비스 기간은 9월3일 목요일 점검 후~9월17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게임 타입은 폭파미션 그런것이 아닌 팀데스매치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게임 규칙은 무한 리스폰이 되며, 최대한 빠르게 상대 팀을 사살하여 먼저

목표 킬수에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는 모드입니다. 그냥 팀데스매치의 기본 규칙 입니다.

기타 사항은 기간한정 모드로 클랜전,커스텀모드,맵숙련도를 지원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스테어웨이는 위에서든 아래에서든 갑자기 적이 나올 수 있어서 위아래를 잘 살펴야 합니다.

스테어웨이는 그래서 언제 어디서든 긴장감을 놓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좁은 맵에서 빠르게 전투를 하기에 날카로운 판단력과 피지컬이 필요합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엇갈린 경사로에서 유리한 위치를 찾아 이동하시면 됩니다.

방심한 적들의 허를 찌르는 기회가 될 수 있어요.

 

거기다가 스나이퍼 전용맵이 추가로 나온다고 하네요.

스나이퍼 전용 팀 데스매치 맵이 별도로 등록이 된다고 합니다.

스나이퍼 전용맵은 돌격소총이 없어서 근접전은 많지 않을거 같습니다.

스나이퍼 전용맵은 스나이퍼군 주무기와 보조무기,근접무기만 사용이 가능하고

투척무기는 사용이 불가능해요. 진정한 스나이퍼들끼리의 싸움이 되겠네요.

거기다가 스테어웨이 챌린지 미션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3일 목요일 점검 후~9월17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렇게 보상으로는 3만 통합 경험치,5만 통합 경험치,10만 통합 경험치,

패스티켓5장,윈체스터IS 승리하개 영구제+20만 통합경험치+패스티켓 10장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몇 시간만 해도 깰 수 있겠네요. 대신 플레이가 조금 오래 걸리겠습니다.

 

 

자 이렇게 지금까지 서든어택 업데이트를 설명했습니다.

지금까지 크롱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