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롱다다의 소소한 일상 크롱입니다. 오늘 말씀 드릴 내용은 바로 롤 패치노트 10.25 프리시즌 버프너프챔 알아봐요 인데요. 챔프 대부분이 상향된 것들이 많은데 반대로 너프된 챔들도 있습니다.
어떤 챔들이 있는지 롤 패치노트 10.25 프리시즌 버프너프챔 알아봐요
버프 : 애니비아/에코/그라가스/이렐/아이번/카서스/리신/룰루/모데/나서스/니달리/판테온/세라핀/탈리야/트위치/야스오/요네 등등
너프 : 애니/피즈/진/케일/케인/모르가나/세라핀
자 본격적으로 롤 패치노트 10.25 프리시즌 버프너프챔 알아보겠습니다.
또 아무무 추가 너프가 이어졌습니다.
기본 능력치
마나 증가량 60 ⇒ 40 (10.23 패치 이전으로 되돌림)
E - 짜증내기
기본 피해량 75/100/125/150/175 ⇒ 75/95/115/135/155
R - 슬픈 미라의 저주
기절 지속시간 2초 ⇒ 1.5/1.75/2초
10.23/10.24/10.25에 걸쳐 3연 너프입니다. 안그래도 썩 좋은 챔이 아닌데
연달아 너프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물론 하는 챔프는 아닌데 불쌍할 정도 입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 사용 속도 -0.008 ⇒ -0.1 (다시 말해 애니비아의 기본 공격 애니메이션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탄도체 속도 1,500 ⇒ 1,600
Q - 냉기 폭발
탄도체 속도 800 ⇒ 950
신규한파가 찾아왔습니다 이제 Q - 냉기 폭발이 관통하는 적에게 냉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업데이트매의 눈 이제 Q - 냉기 폭발의 폭발 범위가 약간 뒤쪽이 아닌 정확한 스킬 위치에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 11/10/9/8/7초
관통 피해량 60/85/110/135/160 (+주문력의 45%) ⇒ 50/70/90/110/130 (+주문력의 25%)
폭발 피해량 60/85/110/135/160 (+주문력의 45%) ⇒ 70/105/140/175/210 (+주문력의 50%)
마나 소모량 80/90/100/110/120 ⇒ 80/85/90/95/100
E - 동상
마나 소모량 50/60/70/80/90 ⇒ 40
피해량 50/75/100/125/150 (+주문력의 50%) ⇒ 60/90/120/150/180 (+주문력의 60%)
R - 얼음 폭풍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4/2.5/1초
기본 피해량 40/60/80 ⇒ 30/45/60
Q(스턴)의 효과가 많이 변경 됐습니다 탄도체 속도가 빨라져서 무빙하기에 더 힘들어졌고
폭발 피해량이 더욱 커졌습니다. 이외에 확정 타겟 스킬인 E-동상은 더더욱 위력이 증폭됐으며
R 같은경우 중후반 쿨타임이 매우 짧아져서 바로바로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엄청나게 큰 버프네요.
E - 용암 방패
추가 이동 속도 30%~60% (레벨에 따라) ⇒ 20%~50% (레벨에 따라)
그냥 E스킬 이속 정도만 낮춰진 정도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Z 드라이브 공진
몬스터 대상 피해량 계수 150% (최대 600) ⇒ 250% (제한 없음)
몬스터 대상 피해량 계수가 늘어난 것으로 보아 정글링이 더욱 빨라졌다?
그것은 버프!
기본 능력치
마나 증가량 57 ⇒ 37
기본 마나증가량이 20정도 감소로 너프되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서비스 시간
회복 최대 체력의 6% ⇒ 최대 체력의 8%
W - 취중 분노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5초
네 쿨감 버프입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력 63 ⇒ 65
Q - 칼날 쇄도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11/10/9/8/7초
기본 공격력이 증가되고 주력스킬인 Q의 쿨타임이 감소되었습니다.
버프입니다.
Q - 덩굴뿌리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12/11/10/9/8초
E - 보호의 씨앗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11/10/9/8/7초
보호막 계수 주문력의 80% ⇒ 주문력의 90%
R - 데이지
기본 공격 속도 0.623 ⇒ 0.7
각각 액티브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 데이지 공속 증가, 주문력 계수 보호막 증가
등등 버프입니다
Q - 춤추는 유탄
최소 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45/52.5/60/67.5/75% ⇒ 공격력의 35/42.5/50/57.5/65%
Q딜 데미지 감소입니다. 너프네요
Q - 황폐화
마나 소모량 20/26/32/38/44 ⇒ 20/25/30/35/40
주문력 계수 30% ⇒ 35%
저번에 주문력 계수인가.. 주문력 아무튼 떨어뜨린 거 같은데 다시 올렸고
마나 소모량도 조금 낮추어 버프로 보여집니다.
E - 화염주문검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계수 주문력의 25% ⇒ 주문력의 20%
E의 계수 주문력 감소, 너프네요
Q - 살상돌격
기본 피해량 75/95/115/135/155 ⇒ 65/85/105/125/145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 7/6.5/6/5.5/5초
Q의 피해량이 하향됐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한 것으로 보아 너프입니다.
W - 방호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12초
E - 폭풍
기본 피해량 80/120/160/200/240 ⇒ 100/140/180/220/260
W의 방호 쿨이 2초 줄었고 기본 피해량이 각 단계별 20씩 증가했습니다
꽤 괜찮은 버프로 보여지네요
Q - 반짝반짝 창
기본 피해량 80/115/150/185/220 ⇒ 70/105/140/175/210
신규: 화살 맛이 났어 > 이제 대상에게 두 개의 화살을 모두 적중시키면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삭제: 화살 속도 감소> 이제 화살이 적을 관통해도 피해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신규: 챔피언 전용 화살> 이제 화살이 미니언에게 70%의 피해만 입힙니다.
변경 사항 부분으로 Q스킬을 맞추면 이득이니 약간의 버프라고 볼 수 있겠네요.
Q - 말살
단일 대상 적중 시 피해량 증가 20/25/30/35/% ⇒ 30/35/40/45/50%
Q말살의 단일 대상 피해량이 증가했습니다 즉, 라인전이 더욱 강해졌다는 뜻으로
버프가 되겠네요
W - 고통의 그림자
초당 피해량 12/24/36/48/60 (적 챔피언의 잃은 체력에 비례) ⇒ 12/22/32/42/52 (적 챔피언의 잃은 체력에 비례)
W의 초당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라인 푸시에 이바지 하는 W의 너프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ㅠ
Q -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 7.5/6.5/5.5/4.5/3.5초
나서스 초반 스택쌓기에 유리하게 되었지만 쿨감으로는 큰 체감이 안되는 버프로 생각되네요.
Q - 창 투척
마나 소모량 50/60/70/80/90 ⇒ 50/55/60/65/70
최소 피해량 70/85/100/115/130 (+주문력의 50%) ⇒ 70/90/110/130/150 (+주문력의 50%)
최대 피해량 210/255/300/345/390 (+주문력의 150%) ⇒ 210/270/330/390/450 (+주문력의 150%)
E - 태고의 생명력
마나 소모량 60/75/90/105/120 ⇒ 50/60/70/80/90
니달리의 전격 버프입니다.
Q 창투척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고 그 피해량이 증가됐으며
E힐스킬의 마나 소모량까지 감소되어
효율이 더욱 증가됐네요. 핵창 니달리의 부활을 알리는 것일까요?
기본 지속 효과 - 무모한 충동
업데이트크리스마스 트리 날려버리기 이제 사미라가 이동 불가 상태인 적을 공중에 띄우는 대신 이미 공중에 떠있는 적이 공중에 머무르는 시간을 0.5초 증가시킵니다. 이동 불가 상태인 적에게 기본 공격 사거리까지 돌진하는 효과는 유지됩니다.
Q - 천부적 재능
치명타 생명력 흡수 효율 100% ⇒ 66.6%
버그 수정 적에게 Q - 천부적 재능으로 치명타를 발동시키면 정상적인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지옥불 난사
치명타 생명력 흡수 효율 100% ⇒ 66.6%
크나큰 너프 입니다. 당연히 너프될 줄은 알았는데 계수가 많이 낮아졌네요.
W - 소리 장막
신규: 내가 만드는 비트> 세라핀 자신의 W - 소리 장막 보호막 흡수량이 50% 증가합니다. (보호막은 이제 90~180(레벨에 따라)(+주문력의 45%)의 피해 흡수)
소리장막 흡수량이 50%증가로 버프입니다.
Q - 파편 난사
이제 몬스터에게 Q - 파편 난사가 여러 번 적중해도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초반 정글링에 도움이 되는 버프입니다.
Q - 매복
공격 속도 30/35/40/45/50% ⇒ 40/45/50/55/60%
W - 독약 병
둔화율 25/30/35/40/45% ⇒ 30/35/40/45/50%
R - 무차별 난사
추가 공격력 20/30/40 ⇒ 25/40/55
공속 둔화율 추가공격력 버프까지..
트위치 정글의 부활이 시작되는 걸까요?
기본 능력치
공격 속도 증가량 2.5% ⇒ 3.5%
기본 공속 증가량이 1%증가되었네요 버프입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 속도 증가량 2.5% ⇒ 3.5%
야스오만 이뻐할 수 없겠죠. 형인 요네도 같은 내용으로 버프입니다.
W - 전투의 포효
몬스터 대상 회복량 몬스터에게 입은 피해의 75% ⇒ 몬스터에게 입은 피해의 100%
신규몬스터 사냥 이제 W - 전투의 포효가 몬스터에게 65~130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링이 더더욱 쉽게 가능하게 될 거 같습니다. 육식챔피언들이 이제 더 많이 티어가 오르겠네요
기본 지속 효과 - 끝없는 허기
추가 피해량 10~44 (레벨에 따라) ⇒ 12~46 (레벨에 따라) (+추가 공격력의 15%) (+주문력의 10%)
툴팁 버그 수정 기본 지속 효과 - 끝없는 허기의 툴팁에 추가 피해량이 10~44 대신 8~42로, 입힌 피해 대신 입히는 피해에 비례하여 체력을 회복, 체력이 25% 이하일 때 250% 대신 300%로 증가한다고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W - 갈퀴손
돌아오는 피해량 45/65/85/105/125 ⇒ 45/70/95/120/145.
W갈퀴손의 돌아오는 피해량이 약간 증가되었습니다
미미한 버프라고 볼 수 있네요
E - 근두운 급습
신규: 바나나맛 몬스터> 이제 E - 근두운 급습이 몬스터에게 5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라인전이나 정글에서 쓰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 이렇게 롤 패치노트 10.25 프리시즌 버프너프챔 알아봐요 라는 내용으로 보았는데
특히 애니비아랑 이미지에는 없지만 판테온까지 대거 상향이 되었습니다
판테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유튜브가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 그럼 롤 패치노트 10.25 프리시즌 버프너프챔 알아봐요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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