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 코어온라인을 소개합니다 !

브금 주의~

코어온라인이 주위에서 재밌다는 소리가 들려서 홈페이지에 가봤습니다

게임소개를봤는데요

와.. 누구보다 강해지고싶고, 또 동료들과 함께 명예와 권력을 누리는 기쁨을 맛보고 싶다면

코어온라인의 전쟁에 지금바로 도전해 보십시요.

크~ 상당히 매력적인 게임소개네요 ㅎ

 

코어온라인은 차원의 공간이라는 카일룸을통해 다른서버 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전쟁중심의 게임이라구합니다

누구보다 강해지고 자기서버를 이끌수있다면? 정말 매력적입니다 ㅋㅋ

남자라면 도전해보고싶게만드는 코어온라인 게임소개입니다 ㅎ

코어온라인

 

게임동영상을보면서 이렇게 두큰두큰 한 소개동영상은 처음이네요 XD

게임소개를 봐서그런지

동영상이 정말 짜릿하네요 소설책 달빛조각사가 떠오릅니다 ㅎ

최강딜을 목표로 궁수나

혼자서도 살아남을수있는 강한 전사캐릭 해보고싶네요 ㅎ

 

 

 

 

코어온라인

 

코어온라인은 RPG형식으로 에르다라는 세계속에서 모험도하고

카일룸을통해 우리가 속한 서버를 지키기도하면서 키워나가는형식입니다

 

코어온라인에서는 영웅이 될수도있고 카일룸의 정복자도 될수있습니다 +_+

누구보다 많은 공적을 쌓게된다면 영웅의 칭호와함께

영웅만 사용할수있는 특수한 능력으로 아군을 이롭게 할수도 있구요!

코어온라인

또한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파벌을 만들어서 단체가 영웅이 되는것도 가능합니다

파벌들이 연합해서 거대한 조직을 만든다면

카일룸의 패권을 놓고 다른서버의 모든 조직들과 자웅을 겨룰수도있습니다

 

완전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코어온라인이네요

높은 산이 코앞에 있는데 꼭 정상을 가보고싶은 느낌이랄까요 ㅎ

 

 

코어온라인

 

뭘까요 이 두콩거림은 ㅋㅋ

판타지 이야기를 좋아하긴 하는면서도

RPG게임은 안하기로했는데 마음이 혼란합니다 ㅋㅋ

전쟁이라는 키워드가 정말 흥미진진한 코어온라인이네요

일반게임과는 차별화된

전쟁시스템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시간내서 꼭한번쯤은 접속해봐야겠어요 ㅎ

코어온라인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AgI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