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노트 시즌11 시작일 랭크 대공개 및 챔프 버프너프 신스킨 소개

롤 패치노트 11.1 시즌 11 시작
롤 패치노트11.1 신스킨및 버프너프 챔프 소개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의 소소한 일상 크롱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내용은 바로 롤 패치노트 시즌11 시작일 랭크 대공개 및 챔프 버프너프 신스킨 소개

입니다. 신스킨도 새로 나오고 각 챔피언의 상향과 하향이 이루어졌는데

어떤식으로 바뀌었는지, 그리고 이제 프리시즌 랭크게임이 끝나고

새로운 시즌11의 랭크게임, 본격적인 티어의 경쟁이 언제부터 시작할 수 있을지

지금부터 롤 패치노트 시즌11 시작일 랭크 대공개 및 챔프 버프너프 신스킨 소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들스틱 너프

W - 풍작 :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 10/9.5/9/8.5/8초

피들의 정글링할때 중요시 되는 피흡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각 단계별로

1초씩 증가되어 약간의 너프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나르 버프

Q - 돌덩이 던지기
기본 피해량 5/45/85/125/165 ⇒ 25/70/115/160/205
둔화율 2초 동안 15/20/25/30/35% ⇒ 2초 동안 30/35/40/45/50%

 

E - 우지끈
사거리 600 ⇒ 675

 

E - 폴짝
공격 속도 지속시간 4초 ⇒ 6초

 

돌덩이 던지기는 메가나르 상태에서 스킬을 쓰는건데

기본 피해량이 진짜 엄청 큰 폭으로 증가했습니다. 1렙기준 5>25 풀렙기준 165>205로 대폭 상승했고

둔화율 또한 1레벨 기준 2초동안 15%였던게 30%로 대폭 상승했으며 풀렙기준 35%>50%로 진짜 많이 올랐죠

 

그리고 메가나르의 우지끈은 점프 사거리가 75나 증가해서 갱호응이나 이니시에 더욱 기여를 할 수 있고

나르 상태의 폴짝 스킬은 공속 지속시간이 4>6초로 늘어났습니다.

 

카르마 버프

E - 고무

보호막 흡수량 80/110/140/170/200 (+주문력의 50%)  80/120/160/200/240 (+주문력의 50%)

 

주문력 계수는 똑같지만 보호막 흡수량이 스킬 2레벨부터 천천히 증가되어

풀렙기준 200>240까지 증가됐습니다

아무래도 라인전이나 만트라e의 효과도 되게 좋아지겠군요.

 

마스터이 너프

Q - 일격 필살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18/17.5/17/16.5/16초

 

사실상 원래 잘 안쓰는데 게다가 왕귀챔인 마이

q쿨 풀렙기준 2초 늘어난거 보면 이 2초때문에 킬을 하냐 못하냐 중요해질 수 있는 부분이라

미미하다면 미미하겠지만 마이 장인분들 입장에선 좀 거슬리는 너프라고 볼 수 있겠네요

판테온 너프

W - 방호의 도약

강화 공격력 계수 135~165%  120~165%

 

사실 뭐 체력재생은 미미하고 강화 방호 도약 계수가

미니멈 135>120%로 줄긴 했는데 사실 강화 Q로 주로 많이 쓰지

그렇게 크게 와닿는 너프는 아닌 거 같네요

 

키아나 버프

체력 증가량 8.5  9

공격력 64  66

 

키아나의 기본 능력치가 상승 됐습니다

체력 증가량 0.5상승 / 공격력 2상승 정도 되네요

 

라이즈 너프

Q - 과부하

마나 소모량 40  40/38/36/34/32

 

사실 라이즈 딜을 버프시키면 모를까

과부하 마나 소모량 그 조금 버프된걸로는 별 의미가 없어 보이네요

안그래도 잘 안쓰는 라이즈.. 관짝행으로 생각됩니다.

 

자야 버프

E - 깃부르미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10/9.5/9/8.5/8초

마나 소모량 40  30

 

이건 좀 큰 버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왜냐면 한타나 이니시 라인푸시 등등 e의 쓰임새가 중요하고

스킬 쿨타임이 초반 자야에 힘을 더 상승시켰다고 보면 되겠으며

마나 소모량까지 40>30으로 줄어들었네요

야스오 사실상 버프

<기본 지속 효과 - 낭인의 길>

추가 치명타 확률 증가량 100%  150%

초과 치명타 확률 비례 공격력 증가량 치명타 확률 1%마다 공격력 0.5 증가  치명타 확률 1%마다 공격력 0.4 증가

 

기본 능력치는 공격력 증가량이 3.2에서 2.2로 꽤 줄긴 했으나

패시브 낭인의 길이 치명타 확률 증가량이 맥시멈 100%>150%로 증가되어

이 초과 치명타 확률양을 비례하여 공격력이 증가 되는데

100%에서 50%추가로 올리게 되면 공격력이 20추가 증가된다는 말이 되겠습니다.

 

또한, 아이템 치명타 확률과 상관없이 무조건 2개이상 가지고 있으면

치명타 확률이 100% 고정됩니다

즉, 치명타 확률 아이템 수치가 20%짜리 2개를 사도 40%가 아닌 100%로 변환된다는 얘기죠

요네 사실상 버프

기본 지속 효과 - 사냥꾼의 길

추가 치명타 확률 증가량 100%  150%

초과 치명타 확률 비례 공격력 증가량 치명타 확률 1%마다 공격력 0.5 증가  치명타 확률 1%마다 공격력 0.4 증가

 

기본 공격력 증가량이 3>2로 줄어든 것 빼고는 야스오와 패치내용이 똑같습니다.

 

롤 패치노트 11.1 신스킨

<롤 패치노트 시즌11 시작일 랭크 대공개 및 챔프 버프너프 신스킨 소개>

이번 패치때 다음과 같은 스킨이 출시 됩니다

 

1. 심판자 시리즈

심판자 퀸 / 심판자 그라가스

 

2. 습격자 시리즈

습격자 신 짜오 / 습격자 클레드 / 습격자 칼리스타

 

롤 패치노트11.1 시즌11 시작일과 랭크게임

<롤 패치노트 시즌11 시작일 랭크 대공개 및 챔프 버프너프 신스킨 소개>

 

롤 랭크게임의 시작을 알리는 롤 시즌11이 돌아왔습니다.

롤 시즌11의 랭크게임 시작일은

한국 기준으로 2021년 1월 8일 새벽 4시입니다.

 

<추가 내용>

 첫 번째 그랜드마스터 및 챌린저 랭크를 달성하기 위한 경쟁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해당 랭크가 잠금 해제되는 과정을 변경했습니다.

랭크가 신규 시즌이 시작되는 즉시 잠금 해제되므로 첫 번째 자리를 위한 경주는 시즌 시작 첫날부터 시작됩니다

 

마스터>그랜드마스터로 승급하려면 최소 200LP필요.

그랜드마스터>챌린저로 승급하려면 최소 500LP필요.

 

다들 챔피언 버프/너프 내용 확인하시고

새로 다가오는 롤 시즌11 시작되는 랭크 티어 경쟁에 참여하세요

이상으로 롤 패치노트 시즌11 시작일 랭크 대공개 및 챔프 버프너프 신스킨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