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리아의 특별 큐브 연구실 이벤트!! 리아의 특별 상점을 이용하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던파  리아의 특별 큐브 연구실  이벤트!! 리아의 특별 상점을 이용하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에서 아주 특별한 상점이 열렸다고 합니다!! 

그건 바로 리아의 특별 상점인데요 ㅎㅎ 이게 뭐냐 바로바로 계정 내 남아있는 교환불가 재료들을 세리아 방에있는
리아의 특별 큐브 NPC를 찾아가  교환불가 재료들로 상점에서 판매 중인 큐브(계정귀속 재료)들을 구매할수 있는 상점인데요 !! 

오랜 기간동안 던전앤파이터가 서비스를 이어온 만큼 많은 유저들 계정에 교환불가 재료들이 많아 처리하기 애매해 골칫거리였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용하게 사용할수 처리할수 있습니다!!


계정에 접속해서 골칫거리인 교환불가 재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리아의 특별 큐브 NPC에게 구매 가능한 상품을 알아볼까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리아의 특별 큐브 연구실이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이벤트는 새로운 큐브에 대한 연구를 위해 탐색 데이터를 쌓아  아이템을 탐색하여 획득할 수있는 이벤트입니다!!

알림 영역 내 큐브를 클릭하여 연구실을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탐색 게이지를 모아 탐색하기를 버튼을 눌러 아이템을 탐색하는 건데요 탐색 게이지에 마우스를 올리면 찾을수 있는 아이템이 나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나왔다면 저장하기 !! 원하는 아이템이 나오지 않았다면 제외하기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저장하기를 누른다음 전송하기를 눌러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아이템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탐색 후 제외/저장한 아이템은 탐색을 해도 다시 나오지 않기때문에  원하는 아이템을 찾기 좀 더 쉬울 것 같습니다
다만 제외하기를 누르면 두번 다시 나오지 않기때문에 신중히 생각하세요!!

탐색 게이지를 올릴수 있는 지정던전 입니다 

탐색 하여 얻을수 있는 아이템 정보 입니다.
탐색에 성공하여 전송할수 있는 아이템은 매주 한번입니다!!
좋은 재료일수록 탐색하기 어렵겠죠???


또 매주 탐색한 아이템을 전송할 때마다 연구 기여도가 높아지는데 기여도가 높아짐에 따라연구 기여도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열심히 탐색해서 아이템을 받아야 겠네욯ㅎ

보상의 상세한 정보를 알고싶으시면 던전앤파이터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던파  리아의 특별 큐브 연구실  이벤트!! 리아의 특별 상점을 이용하자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다다였습니다.

▼▼던파 골드 시세 확인하러가기▼▼
http://www.itemmania.com/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