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갈리오 룬 템트리 공략 !! 숨은 칼바람 꿀챔!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갈리오 룬 템트리 공략 !! 숨은 칼바람 꿀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바람 갈리오는 스킬 자체만 봐도 칼바람에서 좋은 챔피언입니다.
갈리오는 눈덩이를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성능이 하늘과 땅차이로 변하기때문에 잘 사용해야하는데요
보통은 표식 - 플 W  - E, 표식을 상대보다 안쪽에 있는 미니언한테 던진 다음 앞 E -W를 자주 사용합니다. 
상황마다 E 방향을 바꿔줘야하기때문에 정말 중요합니다!!
칼바람은 한타가 자주일어나는데 갈리오는 R스킬이 있어 한타를 지배합니다.
눈덩이 후 반대방향으로 E 스킬을 써야 정확도가 올라갑니다!

그럼 칼바람 갈리오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죠!
 

칼바람 갈리오는 3 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갈리오 스펠은 점멸 + 표식 고정입니다 !! 무조건 점멸 + 표식 필수 !!

칼바람 갈리오 스킬은 Q > W  E 순으로 마스터하시면 됩니다.

Q 스킬 : 두 개의 돌풍을 발사해 지속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소용돌이를 만듭니다.

W 스킬 : 방어 태세를 갖추며 움직임이 느려집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근처의 적을 모두 도발하고 피해를 줍니다.

E 스킬 : 잠시 뒤로 물러났다가 돌진하며 처음으로 충돌한 적 챔피언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칼바람 갈리오의 시작 아이템은 바미의 불씨 + 장화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갈리오 템트리는 태양불꽃 방패 > 가시 갑옷 > 워모그의 갑옷을 구매합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선택합니다.

태양불꽃 방패 : 방어력이 높고 주변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화염을 방출해 피해를 입힙니다.

가시 갑옷 : 기본 공격에 맞으면 공격한 적에게 10+추가 방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챔피언일 경우 3초 동안 40%의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워모그의 갑옷 : 추가 체력이 1100이상일 때 6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초당 최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칼바람 갈리오 룬은 결의 + 마법을 선택합니다.

결의는 여진 > 보호막 강타 > 뼈 방패 > 과잉성장을 선택하고

마법은 빛의 망토 > 깨달음을 선택합니다.

다른 룬은 몰라도 여진은 꼭 필수로 선택하셔야합니다!!



▼▼다양한 게임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