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 룬 템트리 공략!! 원기옥 딜 뭔데???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 룬 템트리 공략!! 원기옥 딜 뭔데???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은 뚜벅이들에게 몹시 강한 챔피언입니다. 뚜벅이 챔피언에겐 강한 만큼 돌진 챔피언에게 몹시 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우렐리온 솔의 스킬은 3개가 전부 광역딜이고 아군이 적을 물면 QR로 즉시 연계가 가능하고 상대는 진입 시 위성을 맞으면서 들어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강해지는 아우렐리온 솔 때문에 상대는 골머리를 싸맵니다. 칼바람 맥은 좁고 일직선상 맵이기 때문에 QE원기옥 각을 보기도 쉽고 스택도 금방 쌓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누구냐에 따라 성능이 하늘과 땅차이기 때문에 챔피언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 않다면 리롤 돌리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 룬 및 템트리 알아볼까요?????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은 현재 5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의 스펠은 점멸 + 유체화를 선택합니다.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의 스킬트리는 W > Q > E 순으로 마스터하시면 됩니다.

W 스킬 : 주위를 도는 위성들을 더 멀리 밀어내며 피해량과 공전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Q 스킬 : 팽창하는 원반을 만들어냅니다. 원반은 아우렐리온 솔과 아주 멀어지면 폭발하여 적을 기절시키고 피해를 입힙니다.

E 스킬 : 아우렐리온 솔이 날아올라 먼 거리를 비행합니다.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은 사라진 양피지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의 템트리는 리안드리의 고뇌 > 라일라이의 수정홀 > 악마의 포옹입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을 구매합니다.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 룬은 지배 + 정밀입니다.

지배는 감전 > 피의 맛 > 사냥의 증표 > 굶주린 사냥꾼입니다.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 룬 템트리 공략!! 원기옥 딜 뭔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다다였습니다.


▼▼다른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