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IMI 컨택센터 - CS 대행 업체를 찾으신다면?

안녕하세요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IMI 컨택센터입니다. 


쇼핑몰이나 1인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CS에 대해서 고민이 많으시죠? 친절히 응대해도 무심코 날아오는 고객님의 말 한 마디에 상처를 받고 힘든 일이 너무 많은 요즘...

주변 사람에게 말해봐도 힘내라는 위로뿐

감정 노동자가 된 거만 같아 우울해 지기도 하는데요

CS는 사업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포기하진 못할 거 같아

CS 대행업체를 한 번쯤 생각해보게 되는데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IMI 컨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IMI 컨택센터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것을 신속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IMI 컨택센터는 운영 실무에 대한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하여 그 해결방안을 제시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으로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자료분석, 인터뷰 / 설문조사, 벤치마킹을 통해 현황을 분석하고

진단결과 분석, 개선요소 도출, 개선방향 설정을 통한 전략 수립과

최적화 방안도출, 액션플랜 수립, 최종 컨설팅 보고와 이행여부 점검 및 Follow up으로

개선방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착수 > 진단 > 실행계획 > 실행 > 완료

절차가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IMI 컨택센터는 전문 강사진에 의한 맞춤형 교육과정으로 고객사의 인재육성 요구에 적합하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IMI 컨택센터를 추천드립니다.

콜센터 아웃소싱의 장점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우선 첫 번째는 CS의 퀄리티가 향상됩니다.
IMI 컨택센터는 운영 실무에 대한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담과 CS 응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도움을 드립니다.

두 번째는 CS 직원 채용 비용과 CS 직원 교육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CS 경력자를 직원으로 채용한다면 연봉으로 지급되는 비용은 소규모 자영업자들은 견딜 수가 없는데요
IMI 컨텍센터를 이용하시면 따로 CS 경력자를 채용하는 것에 비해 훨씬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좋은 퀄리티의 CS업무로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세 번째는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합니다.
IMI 컨택센터의 상담원들은 숙련된 인력이기 때문에 기존 콜센터에 투입된 인력과 비용을 다른 부서등에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파트너 문의는 1833 - 5876으로 전화주시거나 이메일 contact@imicorp.co.kr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IMI 컨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IMI 컨택센터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의 제공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IMI 컨택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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