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여름을 여는 PC방 이벤트 참여하고 꿀타임 보상과 다양한 혜택 받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던전앤파이터 여름을 여는 PC방 이벤트 참여하고 꿀타임 보상과 다양한 혜택 받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C방에서 던전앤파이터를 플레이하면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하는데요
그럼 지금 바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기간 : 2022년 6월 2일(목) ~ 7월 7일(목) 점검 전


PC방 꿀타임
넥슨 PC방에서 던전앤파이터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꿀보상을 획득합니다.

하루에 한 번씩! 일일 꿀타임
매일 접속하고 [받기] 버튼을 누르면 최대 4단계 보상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계정당 1회)
*일일 꿀타임 누적 시간은 매일 오전 06시에 초기화됩니다.

일일 꿀타임 보상은
10분 : [PC방]레미의 반짝이는 손길 10개 상자
30분 : [PC방]안전 강화 / 증폭 재료 상자
60분 : [PC방]1회용 강화기 1개
120분 : [PC방] 1회용 장비 옵션 레벨 성장권 1개
입니다.


꾸준하게! 누적 꿀타임
PC방 접속 누적 시간에 따라 보상을 드립니다. 각 보상은 이벤트 기간 계정당 1회 획득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합니다.

누적 꿀타임 보상은
10시간 : [PC방]칼레이도 박스 10개 상자
25시간 : [PC방]100프로 +10장비 강화권 1개
50시간 : [PC방]1회용 장비 옵션 레벨 이관권 3개
75시간 : [PC방]교환불가 5차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
입니다.


[PC방]교환불가 5차 레어 아바타 풀세트

어??? 이벤트 아바타라해서 안예쁠줄 알았는데 이거 예쁜데요???? 안예쁜거 찾는게 더 빠를정도로 다 마음에 드네요ㅎㅎ
개인적으로 여귀검사 아바타가 제일 예쁘네요ㅎㅎ 누적 75시간이면...흠..아 이거 쫌 빡시네요ㅠㅠ
pc방 갈일이 없어서..흠 갈일 있으면 던파 틀어놔야겠네요 ㅎㅎㅎ


PC방 꿀타임 보상은 알아봤으니 이제 PC방 상시 혜택 개편 정보 살펴볼까요??


PC방 상시 혜택 개편
PC방 자판기에서 유용한 아이템을 더욱 자주 얻을 수 있습니다.

PC방 자판기에 +7/+10/+11/+12 증폭권 상자와 +7/+10/+11/+12 강화권 상자가 추가됩니다.

PC방 자판기에 은 금고 업그레이드 상자가 세련된 은 금고 업그레이드 상자로 변경됩니다.




매일 PC방 자판기 3회 무료

PC방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는 PC방 자판기 토큰을 매일 3개씩 받을 수 있습니다.

PC방에서 매일 1회 획득 가능했던 시모나의 추천서 박스 지급이 종료되고 PC방 선물 상자가 추가되었습니다.



PC방 선물 상자 획득 방법

PC방 선물 상자는 두 가지 방법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넥슨 PC방 접속 상태에서 매일 계정당 1회 획득 가능하고 중복 획득은 불가합니다.


넥슨 PC방에서 달달한 꿀타임 보상과 개편된 PC방 자판기 보상 획득하고 즐던하세요~~ㅎㅎㅎ




▼▼던파 골드 시세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