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아처, 헌터, 댄서, 바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라그나로크 아레나 아처, 헌터, 댄서, 바드 직업 스킬들이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아처, 헌터, 댄서, 바드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아처
궁극기 애로우 스톰
계열 아처
조건 아처
대량의 화살을 소환하여 전장의 HP가 가장 낮은 적군 캐릭터와 주위 적군 전체 유닛에게 255% * 평균공격 + 600의 방어를 무시하는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5초 동안 해당 유닛의 DEF를 20% 감소시킨다.
[1레벨 기준]
더블 스트레이핑
계열 아처
조건 아처
HP가 가장 낮은 적군 캐릭터에게 시전하며 화살당 210% * ATK + 310 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해당 스킬의 데미지는 대상의 HP가 감소할수록 커지며 최대 20%까지 증가한다.
[1레벨 기준]
집중력 향상
계열 아처
조건 아처
주위 일정 범위에 적군 몬스터가 없으면 CRI 15%가 증가한다.
[1레벨 기준]
챠지 애로우
계열 아처
조건 아처
일반공격 3회 시 발동된다. 차지 후 강력한 일격을 발사하여 경로상의 대상에게 120% * ATK + 120 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을 넉백시킨다. 5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헌터
궁극기 피어브리즈
계열 헌터
조건 헌터
거대한 화살을 소환하여 전열 캐릭터를 선택해 공격. 전장의 HP가 가장 높은 적군에게 550% * 평균 공격 + 1500의 방어 무시 물리 데미지 생성. 아군 전체의 ATK와 MATK가 15% 증가, DEF와 MDEF 무시 10% 증가.5초 지속.
[1레벨 기준]
블릿츠 비트
계열 헌터
조건 헌터
팔콘을 소환해 가장 멀리 있는 캐릭터 방향으로 기습. 경로상의 유닛에게 ATK 60% * ATK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넉백시키며, 목표에게 280% * ATK + 520의 물리 데미지 생성. 데미지 생성 후 팔콘은 전장에 7초 동안 존재하며 Max HP 30%와 기타 기본 속성 80% 계승. 전장에 최대 1마리의 팔콘이 동시에 존재 가능.
[1레벨 기준]
스틸 크로
계열 헌터
조건 헌터
[패시브] 자신의 ATK가 15% 증가한다
[1레벨 기준]
크레모어 트랩
계열 헌터
조건 헌터
전투 시작 후 5초에 처음 발동되며 이후 8초 간격으로 발동된다. 적군이 가장 밀집된 구역에 트랩을 설치한다. 적군이 트랩을 밟으면 폭발하여 주변 유닛에게 160% * ATK + 30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적군을 넉백한다.
[1레벨 기준]
헌터 더블 스트레이핑
계열 헌터
조건 헌터
일반공격 2회 시 발동되며 현재 공격 중인 몬스터에게 2연사를 가한다. 화살당 90% * ATK + 18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며 화살당 CRI 10%가 추가된다. 3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댄서
궁극기 : 메탈릭사운드
계열 댄서
조건 댄서
고음을 방출하여 적군의 후열에 배치된 모든 캐릭터에게 170% * 평균 공격 +460의 방어 무시 물리 데미지 생성, 데미지를 받아 감소된 HP 비율에 따라 상응하는 SP 감소. 적군이 슬립 상태일 경우, 입히는 최종 데미지가 30%까지 증가, 슬립 상태에서는 SP가 회복 불가.
[1레벨 기준]
나를 잊지 말아요
계열 댄서
조건 댄서
일반공격 3회 시 발동된다. 랜덤으로 적군 캐릭터 2명에게 시전하여 150% * ATK + 27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을 3초 동안 깊은 잠에 빠트린다. 11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댄서 더블 스트레이핑
계열 댄서
조건 댄서
일반공격을 받으면 17%의 확률로 발동되며 가장 먼 캐릭터에게 2연사를 가한다. 화살당 130% * ATK + 27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며 화살당 대상에게 팬의 낙인을 1회 부여한다. 8초당 1회 발동된다. 팬의 낙인이 감소할 때마다 보유자의 DEF와 MDEF가 3% 감소하며, 낙인은 최대 6회 중첩할 수 있다.
[1레벨 기준]
춤연습
계열 댄서
조건 댄서
[패시브] ATK가 10% 증가한다. 데미지를 입히면 70%의 확률로 팬의 낙인을 1회 추가한다.
[1레벨 기준]
화살 감아 던지기
계열 댄서
조건 댄서
채찍을 휘둘러 전방 부채꼴 범위 내 적군 유닛을 공격하고 6회에 40% * ATK + 6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대상이 팬의 낙인 보유 시 매회 6%의 확률로 대상을 2.5초 동안 침묵시킨다. 침묵 발동 시 모든 팬의 낙인이 제거된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바드
궁극기 나락의 노래
계열 바드
조건 바드
특수한 음파를 발생시켜 적군 전체 유닛에게 40% * 평균 공격 +120의 방어를 무시하는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을 4초 동안 깊은 잠에 빠뜨린다. 5초 동안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몬스터 2마리의 입히는 데미지가 20% 증가하고 공격 및 마법 시전 속도가 8% 증가한다.
[1레벨 기준]
바드 더블 스트레이핑
계열 바드
조건 바드
일반공격 시 25%의 확률로 발동되며 2연사를 가한다. 발사할 때마다 랜덤으로 공격 범위 내 적군 유닛을 선택하여 105% * ATK +22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공격을 차단한다. 5.5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브라기의 시
계열 바드
조건 바드
일반공격 5회 시 발동된다. 아군이 가장 밀집된 구역에 5초 동안 마법진을 소환하며, 범위 내에 있는 아군 유닛의 ASPD와 마법 시전 속도가 15% 증가한다. 마법진의 지속시간이 종료되면 범위 내 적군 유닛을 3초 동안 침묵시킨다. 9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썰렁한 농담
계열 바드
조건 바드
적군 전체에게 160% * ATK + 260의 물리 데미지 생성, 40%의 확률로 목표를 1초 동안 빙결. 목표가 이미 빙결 상태면 빙결 시간 3초 연장.
[1레벨 기준]
이둔의 사과
계열 바드
조건 바드
전투 시작 후 10초에 발동된다. 아군 전체 캐릭터는 8초 동안 Max HP가 초당 2%씩 증가하고 2초마다 60% * ATK 의 HP를 회복한다. 해당 스킬은 전체 전투 중 1회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오늘은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아처, 헌터, 댄서, 바드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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