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직업추천 - 궁수 및 도적 추천직업 5가지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메이플 직업추천 - 궁수 및 도적 추천직업 5가지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 직업추천 - 궁수 및 도적 추천직업 5가지

 


 

메이플 직업 추천 | 비숍

파티원들을 서포팅하는 성직자 컨셉의 힐러 비숍은 메이플 서포터 캐릭의 대표격이라 불리는 직업으로 키워두면 무조건 절반은 가는 직업이라 볼 수 있죠.

 

 

하이퍼 버닝 직업 추천 1순위에 오르곤 하는 캐릭터로 서포터면 아무래도 딜링 부분에서 모자란 게 아닌가 싶으실 텐데요.

그런 편견은 이제 조금 벗어나는 추세인 메이플입니다.

 

다양한 유틸과 서포팅으로 파티플레이에 참여하기도 쉽고 리마스터되면서 보스플레이도 굉장히 좋아졌는데 설치기와 각종 범위기로 준수한 사냥까지 가능한만큼 무난하게 육성하기에 굉장히 좋은 직업이라 생각합니다.

 

 

 

 


 

메이플 직업 추천 | 보우마스터

궁수의 근본이자 교과서같은 컨셉의 보우마스터는 비숍에 꿀리지 않는 회복 유틸로 생존력이 굉장히 질기며 꾸준한 평딜 전투의 로직을 지니고 있는 캐릭입니다.

 

 

리마스터되면서 이펙트도 굉장히 예쁘게 바뀌었고 유틸과 딜링부분에선 진짜 좋은 직업이 맞긴 한데요.

 

비슷한 포지션으로 윈브가 돋보이는게 더 많아서 좋은 성능에  비해 조금 관심을 못받는 캐릭이 아닌가 싶습니다.

 

 


 

메이플 직업 추천 | 신궁

석궁을 사용하는 저격수의 컨셉을 가지고 있는 신궁.

 

과거엔 거리에 비례해서 강해진다는 뭔 하자 가득한 컨셉에서 화살 한 발 한 발에 힘을 쏟는 직업으로 깔끔하게 리마스터 되었습니다.

 

 

옛날에 비해 360도 달라진 것이 보이는 직업이지만 여전히 y축의 범위랑 조작감이 조금 애매한 게 느껴집니다.

 

 

 

 


 

 

메이플 직업 추천 | 패스파인더

고대의 힘을 사용하며 유적을 조사하는 컨셉의 패스파인더는 신궁과는 반대로 짧은 x축에 준수한 y축을 지녔으며 연계와 게이지를 사용하는 평딜 스타일의 전투에 특화된 직업입니다.

 

과거엔 덱스 직업군의 희망으로까지 불렸던 궁수였지만 너프몽둥이 세레를 맞고 지금은 그냥 적당히 할만한 궁수로 내려왔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뉴비들도 플레이하기에 어렵지는 않으나 최상의 dpm을 노리기 위해선 이것 저것 신경쓸 게 많은 느낌이 들어서 깊게 파기보단 찍먹까지가 딱 좋은 직업인 것 같습니다.

 


 

메이플 직업 추천 | 나이트로드

 

표창을 사용하는 근본 도적 컨셉의 나이트로드는 여러분들이 과거에 알고 있던 표도의 명맥을 이어가며 메이플의 극딜 전투 그 자체라고 볼 수 있는 직업입니다. 보스와 딱 붙어 폭딜을 가하는 게 특징인데요.

 

 

자체 무적기나 데미지 감소가 없는 대신 딜링은 진짜 미쳐 돌아가는 수준입니다.

 

 

본인이 극딜을 정말 시원하게 박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나이트로드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메이플 직업추천 - 궁수 및 도적 추천직업 5가지 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