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 - 새 시즌에서 국내 3위 역주행 성공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 새 시즌에서 국내 3위 역주행 성공 을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최대 PC게임 플랫폼 스팀이 1월 10일부터 1월 17일까지의 주간 최고 인기게임 순위를 공개했습니다.

 

인기 게임 기준은 한 주 동안 판매 수익으로 집계됩니다.

이번 주는 한국 지역에서 대대적인 순위 격동이 나타났습니다.

 

과거 화제가 됐던 게임 중 다수가 새해를 맞이해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고, 새 컨텐츠가 좋은 평가로 이어지며 국내 스팀 유저들의 접속과 추가 구매가 활발해진 것인데요.

가장 눈에 띄는 게임은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입니다.

 

토치라이트 시리즈를 정식 계승해 작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핵앤슬래시 게임인데요.

지난주까지 100위권 내에도 이름이 없을 만큼 성적이 저조했으나, 곧장 3위까지 폭주하면서 극적인 역주행을 보여줬습니다.

12일 실시한 신규 시즌 업데이트가 큰 역할을 했는데요.

 

신규 히어로 캣츠아이 에리카를 비롯해 새로운 콘텐츠로 시즌을 채우고, PC 버전의 개선 사항도 대규모로 반영했습니다.

그 결과 핵앤슬래시 플레이에 목이 말랐던 유저들을 대거 끌어들였습니다.

 

꾸준한 개선 작업을 통해 여론도 향상되었는데요.

 

출시 초기 '복합적'을 기록하던 스팀 평가는 최근 30일간 리뷰에서 긍정률 80%를 달성하며 '매우 긍정적'까지 올라갔습니다.

 

갈수록 게임 반응이 오르면서 토치라이트의 명맥을 잇기 위한 설계가 한츰 순조로워질 전망입니다.

 

 

한편 신규 시즌 오픈 후 새롭게 선보이는 '공허의 바다'에서는 신규 히어로 '캣츠아이 에리카'가 등장하는데요.

 

그를 비롯해 '버서커 리한'의 '분노의 그림자', '지휘관 모토'의 '소집 돌격' 등 6개 스킬과 10개 이상의 레전드 장비와 정령, 히어로 아이템 장비 시스템 등의 새로운 내용을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히어로 '에리카'는 이기부족 출신의 소녀로, 역동적인 전투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적들 사이에서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으며, 동시에 치명적인 공격을 시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전투 스타일을 소유하고 있죠.

 

 

 


 

 

 

 

오늘은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 새 시즌에서 국내 3위 역주행 성공 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