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번 마스터 - 대규모 업뎃 겨울주점 지하실 패티오 추가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태번 마스터 - 대규모 업뎃 겨울주점 지하실 패티오 추가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태번 마스터 - 대규모 업뎃 겨울주점 지하실 패티오 추가

 

태번 마스터는 내가 직접 나만의 아늑한 선술집을 지어보자! 라는 컨셉으로 만든 게임입니다.

 

선술집 건설 운영 타이쿤 느낌인 경영 시뮬 게임이죠.

 

 

21년도 11월 16일에 출시된 게임이구요. 출시된지 시간이 좀 지났지만 꾸준한 입소문으로 찾는분들이 꽤 계신거 같더라고요.

 

한국어 인터페이스 한글화 지원으로 더욱 편리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이 게임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기능을 추가했다고 하는데요. 제가 태번마스터 업뎃 정보를 정리해왔습니다.

 

 

 

첫 번째로, 하루에 최대 750명의 고객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한을 제거하길 바란다는 의견을 개발자에게 주었다고 해요.

 

개발자가 그런 제한을 두는 이유는 너무 많은 캐릭터가 화면에 있어 게임이 충돌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더 큰 최적화를 진행해 제한을 제거했다고 하네요. 모든 분들이 이제 더 편리하게 게임을 하실 수 있겠어요!!!

 

이 기능에 대한 피드백은 디스코드나 토론 게시판에서 피드백을 받아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겠다고 하네요.

 

 

 

 

 

두 번째 새로운 기능은 겨울 주점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시도하려면 일반 게임에서 연구 트리에서 잠금 해제한 후, 겨울 설정을 선택하여 새 게임을 시작해야합니다. 겨울 주점에서는 불이 있어야 고객이 좌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명이 필요한 것과 유사합니다. 새로운 핫 드링크 바와 새로운 지도가 있습니다.

기존 주점보다 기본 크기가 작아 더 많은 층을 지을 수도 있습니다. 겨울주점이라니 특색있는 컨셉이네요. 난방이란 요소가 추가되어 더 신경쓸게 많아지겠어요!

 

 


 

 

세 번째 새로운 추가 기능은 지하실입니다. 이건 추가적인 층으로 작용하며 연구 트리에서 잠금 해제해야합니다. 겨울 주점과 일반 주점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지하실도 상당히 흥미롭군요. 건물 건설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당장 지어보고 싶은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마지막으로, 일반 주점 건너편에 실외 좌석 영역이 추가되었습니다. 높은 벽을 건설할 수는 없고 울타리만 건설할 수 있으며, 날씨가 좋을 때 고객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외국의 패티오 느낌인가 보네요. 꽃, 풀 및 나무와 같은 많은 새로운 정원 장식도 있습니다.

 

 

 

겨울주점과 지하실, 패티오라니 한층 더 멋진 건물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태번 마스터 - 대규모 업뎃 겨울주점 지하실 패티오 추가 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