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예티 핑크빈 월드 이벤트 12월 21일까지? 경험치 900% 확대

메이플 예티 핑크빈 월드 이벤트 12월 21일까지? 경험치 900% 확대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메이플 예티 핑크빈 월드 이벤트 12월 21일까지? 경험치 900% 확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의 마스코트 캐릭터 ‘예티’와 ‘핑크빈’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돌아왔습니다. 올해 예티와 핑크빈 육성은 이전보다 훨씬 수월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예티X핑크빈 월드'는 매년 찾아옵니다. 몬스터 직업인 예티와 핑크빈 육성을 통해 상시 착용할 수 있는 칭호 아이템 중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예티X핑크빈’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죠!

그런데 올해 예티X핑크빈 월드 이벤트엔 이전과는 다른 특별한 변화가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16일 진행된 라이브 ‘메이플 나우’에서 김창섭 디렉터는 이번 이벤트는 “쓸데없는 것을 다 뺀” 이벤트라고 소개했습니다. 앞선 이벤트에서 유저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육성 난이도를 대폭 완화하겠다는 것이었죠.

이전 이벤트에서 최종 보상을 획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독립된 특수 월드에서 진행되는 탓에 링크 스킬과 메이플 유니온 등으로 성장을 지원할 수 없었으며, 두 캐릭터의 사냥 성능이 좋은 편도 아니었기에 목표 레벨을 달성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됐지요. 여기에 작년 이벤트의 경우, 220레벨까지 보상이 지급됐기 때문에 이벤트 보상을 모두 획득하는 데 들어가는 부담이 더욱 컸습니다.



지난 해 진행된 예티X핑크빈 월드 이벤트의 혜택(왼쪽)과 올해 예티X핑크빈 월드 이벤트의 혜택(오른쪽)
그런데 이번 이벤트에선 기존 150%로 적용됐던 경험치 획득량이 900%로 대폭 증가했습니다. 여기에 캐릭터가 갖고 있는 추가 경험치 획득량을 합산하면 총 1,000%로, 기존 월드의 10배에 달하는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어 훨씬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는 것이었죠.

여기에 함께 진행되는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기념 이벤트로 사냥 효율이 눈에 띄게 좋아지며, 다른 사냥터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텔레포트 월드맵’의 쿨타임도 1분으로 감소하는 점도 육성 난이도 완화에 크게 기여합니다.

이 외에도 200레벨 달성 시 최종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도록 조정된 ‘스텝업 이벤트’와 육성용 장비의 세팅을 지원하는 ‘슬라임 메소샵’으로 캐릭터의 육성 부담이 크게 줄어들 전망입니다.

한편 올해 예티X핑크빈 월드 이벤트는 오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됩니다. 예티와 핑크빈 캐릭터로 200레벨 달성 시 각 캐릭터에 해당하는 치장 아이템과 칭호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기간 내에 두 칭호를 모두 모으면 예티X핑크빈 칭호로 교환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메이플 예티 핑크빈 월드 이벤트 12월 21일까지? 경험치 900% 확대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