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랜드 좀비 머쉬맘 사냥터 가는길 드랍 테이블 드랍아이템 정보

메이플랜드 좀비 머쉬맘 사냥터 가는길 드랍 테이블 드랍아이템 정보

 

안녕하세요, 메이플랜드의 모험가 여러분! 오늘은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슬리피우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깊은 어둠 속 존재, 좀비 머쉬맘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

 

기본 정보

레벨: 65
형태: 불사형
HP: 35K
MP: 220
EXP: 1500
넉백 가능 데미지: 1500+
물리 데미지: 250
마법 데미지: 380
물리 방어력: 350
마법 방어력: 400
속도: 5
65레벨에서의 필요 명중: 110
메소: 487.5

 

 

 

 

사냥터 위치

머쉬맘의 무덤: 개미굴 광장 가운데 꼭대기 포탈을 통해 접근 가능합니다. 좀비 머쉬맘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한 장소예요.

 

 

 

 

드랍 아이템 정보

 

좀비 머쉬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보물들이 있어요! 여기에는 독버섯, 분홍꽃 귀고리, 검은색 가이아의 망토 등이 포함되며, 다양한 공격력과 마력을 강화할 수 있는 주문서들도 드롭됩니다. 특히 무기 공격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주문서들이 많아 강력한 무기를 원하는 모험가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예요.

 

 

 

 

 

 

사냥 팁

좀비 머쉬맘은 강력한 물리 및 마법 공격을 가지고 있어요. 그러나 이동속도가 느리므로 빠른 움직임으로 공격을 피하며, 공격 기회를 잘 포착해서 빠르게 대응하는 전략이 필요해요.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HP를 깎아내세요.

 

 

 

 

결론

좀비 머쉬맘은 높은 경험치와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강적이에요. 하지만 올바른 전략과 준비가 있다면, 이 거대한 좀비버섯을 이겨내고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모험가 여러분, 머쉬맘의 무덤으로 향해 좀비 머쉬맘을 정복해보세요! 모험을 즐기며 안전하게 사냥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