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 추천 버프 아이템 물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이븐 2 추천 버프 아이템 물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레이븐 2 전투와 사냥에서는 버프아이템이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사용한 버프 아이템에 따라 캐릭터 스펙과 전투 효율이 크게 달라지기도 합니다.

 

 

 

싱싱한 야채 꼬치는 초반에 유용한 버프 아이템입니다. 싱싱한 야채 꼬치 효과는 명중, 방어력+2에 피해 감소+1이고 지속 시간도 30분이나 돼서 가성비 좋은 아이템입니다. 다만 지속 시간에 비해 분당 골드 효율은 183 골드로 신속의 물약보다 오히려 비싼 편입니다.

 

 

 

성수는 공격력, 명중 2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야채 꼬치와의 다른 점은 방어력+2, 감소+1 대신 처형 확률 5%가 붙어있습니다. 분당 골드 효율은 360 골드로 가장 비싼편에 속하나, 야채 꼬치와 함께 공격, 명중을 보정하는 가장 직접적인 공격 버프 아이템입니다. 또, 신성 스티그마를 각인하면 성수 효과를 강화할 수 있는 점도 중요합니다.

 

 

 

신속의 물약은 가장 기본적인 버프아이템입니다. 제공 옵션은 공격 속도 +25%, 스킬 시전 속도 +10%, 이동 속도 +15%로 주로 속도 관련 버프를 제공합니다. 공격력을 직접 높여주진 않지만 공격 속도를 높여줘서 간접적으로 전투력을 강화합니다. 지속 시간이 5분으로 짧아서 금방 소모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의외로 분당 골드 효율은 60골드로 저렴합니다. 골드 소모를 최소화하겠다면 다른 버프는 빼더라도 신속의 물약은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제작으로 얻을 수 있는 낙인의 증폭제입니다. 낙인의 증폭제는 상급 성수와 마찬가지로 테라몬드를 사용해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 보너스 +20%, 처형 확률 +3% 효과를 30분 동안 제공하지만 1개 제작에 테라몬드가 3개가 소모됩니다. 따라서 이미 장비를 갖추고 있지 않은 이상은 초반부터 제작할 일은 없는 버프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