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남자의 아이템매니아 * 보상제도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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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보상제도

아이템매니아에서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거래로 발생된 피해금액을 보상해주는 제도입니다.

■ 보상유형
  • - 보상 조건 충족 시 보상 한도 내에서 거래금액 100%가 절차에 따라 지급됩니다.
  • - 보상 시 제세공과금을 보상 금액에 비례 22% 제외 후 지급됩니다.
■ 보상이 불가능한 경우
  • 1. 계정거래 및 개인정보 도용사고
  • 2. 예약물품 거래 또는 카테고리 위반 물품
  • 3. 본인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 4. 거래 시 서비스로 받은 물품의 문제로 인한 사고
  • 5. 회원정보와 보상신청자(사법기관 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가 다른 경우
  • 6. 거래완료 시점 기준으로 이전 3개월간 당사 아이디 제재조치 사실이 있는 경우
       (보상금액 지급 시 정지상태인 경우에도 보상 대상에서 제외)
  • 7. 보상신청 후 탈퇴신청 또는 탈퇴가 되었거나 재 가입을 하였을 경우
  • 8. 게임사에서 인정한 해킹관련 물품만 보상가능 (게임사 답변 확인 필요함)
  • 9. 거래완료 시점 기준, 당월을 제외한 최근 3개월 구매금액 50만원 미만
  • 10. 보상절차 상 기간 및 규정을 어긴 경우
       ▪ 거래종료일로 부터 30일이 지난 경우
       ▪ 보상신청 후 15일 이내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 회원 보상 절차

  • - 거래완료 후 30일 이내에 신고하셔야 합니다. (거래종료 당일 제외)
  • - 보상 신청 후 15일 이내에 관련 증빙자료를 팩스나 우편으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 - 10일 이내 심사 후 보상 금액이 지급됩니다.
  • - 증빙자료 : 사건사고사실확인원, 주민등록 등/초본, 게임정지 사유서(게임사 답변)
■ 보상금액 산출
  • - 거래완료 시점 기준, 당월을 제외한 최근 3개월간 거래 총액의 10%가 보상한도 (최대 100만원)
  • - 거래완료 기준으로 한도 발생 후 보상금 지급 시 차후 3개월간 한도 금액에서 보상금 한도 차감 됨
  • - 사고 난 물품의 거래금액이 한도액 보다 클 경우 한도액 내에서 보상
■ 보상 신청 방법

고객감동센터 > 보상제도> 보상신청을 클릭하여 보상이 가능한지 여부를 직접 확인 후 보상신청을 통해 접수하면 담당자가
전화상담을 하여 보상이 진행됩니다.

하나. 고객감동센터>보상제도에서 [회원보상 신청] 버튼을 클릭 합니다.

둘. 보상받으실 물품의 게임과 서버를 확인 후 [선택] 버튼을 클릭 합니다.

셋. 보상 신청 내용 작성한 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보상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보상신청이 완료됩니다.

넷. 보상 신청한 물품의 진행상황은 고객감동센터>보상제도의 [보상진행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 가능하며,
보상 진행사항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해당 보상 신청 물품의 [문의하기]를 통해 상담접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