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L:세상을 베는 자 백병지령'장'캐릭터 공개

 

NAL:세상을 베는 자 백병지령'장'캐릭터 공개

 

 

 

 

 

 

현재 날짜 간견을 두고 캐릭터를 공개하고있는

무협 MMORPG게임 NAL:세상을 베는 자 인데요

오늘은 뜨끈뜨끈 하게 나온 백병지령'장'캐릭터가

나와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닷

 

지금까지 백병지왕 '도' 백병지은 '인'

백병지왕 '창' 백병지질 '궁'

백병지군 '검' 총 5개 캐릭터가

공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방금나온 백병지령 '장'캐릭터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로 정말 따뜻하게 방금

공개된 백병지령'장'캐릭터 입니다

'궁'캐릭터와 똑같이 이번에도

여자 캐릭터네요ㅎㅎ

그럼 어떤 스킬을 쓰고 어떤

공격을 하는지 영상을 먼저 보시죠~

 

 

 

 

 

 

나에게 사각은 존재하지 않는다

공격 거리에 구애받지 않으며 강한 공격력을

지닌 자 PVE에 좀 더 능하다고 합니다

 

장 캐릭터는 물,불,번개,땅을

다 가진듯한 스킬연계기를 볼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저 무기가

지팡이 같다고 생각됩니다ㅎㅎ

장 캐릭터는 지팡이(개인적 생각)만

사용하는것이 아닌 역시 손과 발을

사용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쯤에 물방울같은 크기의

스킬과 뒤로 밀며 공격하는것과 동시에

번개를 쓰고 마지막에 물속에 묻고

뾰족한 돌로 마무리 짓는게 저는

가장 인상깊다고 생각됩니당ㅋㅋ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 신가요?

 

이제 마지막 하나 5월7일 '부'캐릭터만을

남기고 발전해가는 NAL:세상을 베는 자

부 캐릭터는 어떤 스킬과 어떤 공격과 어떤

영상을 남길지 정말 궁금합니닿ㅎㅎㅎ

그럼 다음에 저는 '부'캐릭터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닷>ㅁ<

이상 크롱다다였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