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인기게임 이카루스 정식오픈기념 이벤트

 

최신 인기게임 이카루스 정식오픈기념 이벤트

 

 

 

 

 

벌써 이카루스가 나온지 2주는 지난것 같네요ㅎㅎ

한참 이카루스 떄문에 많이 스트레스받고

서버 접속도 안되고 그랬던거 같은데ㅋ..

지금은 그래도 아무 탈없이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용 이카루스가 이제 정식으로

오픈을 하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합니당

 

 

 

 

 

 

퀘스트 사냥 경품 라이트를 켜줘!!

퀘스트를 수행할 때마다 지급되는 포인트!

누적된 포인트로 아이패드 에어,그래픽 카드,게임 키보드,외식 상품권 등

경품에 응모하시면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일정은 5월11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계재된 포인트 획득

퀘스트를 게임에서 수행하면 포인트가 자동 지급!!

누적된 포인트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린다고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5월16일!!

 

 

 

 

 

포인트로 경품 응모 가능한 누적 포인트에 도달하면

포인트 소진을 통해 경품에 응모 할 수 있습니다

경품은 중복으로 응모할 수도 있구요

어뷰징이 확인되면 응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잉~

 

 

 

 

포인트 획득 퀘스트~!

게임접속 포인트는 계정 기준 1일1회만 지급하며

퀘스트 포인트는 해당 게임 퀘스트를 정상적으로 완료

했을 때 자동 지급됩니다

레벨 달성 포인트는 해당 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지급~~

 

이밖에도 물의 여신 파르나도

업데이트 예정중이라고 합니다

물의 여신 파르나 왠지 저는

신비주의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

빨리 업데이트 했으면 좋겠네요~

 

아참,그리고 아이템매니아에서

이카루스 정식오픈을 기념하여

100만 마일리지를 드리고 있다고하네요?!

그러니 안가볼 수 가 없겠지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이동해보세요>ㅁ<

이상 크롱다다 였습니닷

 

 

 

 

 

 

 

 

 

 

 

▼이카루스 100만 마일리지 받으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