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초대 받고 선물도 받는 도전! 초대왕 이벤트

 

[에오스]초대 받고 선물도 받는 도전! 초대왕

 

이벤트

 

 

 

 

에오스를 안하는 친구나

에오스를 모르는 친구들을

초대하면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추천 코드 발송/입력기간은 이미끝났고!

미션 달성 기간도 끝났고ㅠㅠ

미션 보상 수령 기간만 남았네요!!

기간은 5월31일까지!!

 

 

 

 

초대 받아 에오스를 하면 레비나의

축복을 드린답니다! 출석 미션

달성하면 예쁜 루팅펫까지!!

 

그래고 초대한 친구 중 3명만

미션 달성해도 매직램프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닷!!

오오오+_+!!

 

 

 

 

 

친구에게 초대는 받으셨나요?

친구에게 받은 초대 코드 입력하고,

접속하면 경험치 2배는 물론

올려주는 레비나의 축복(2시간)

바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초대 코드 입력하고,

이벤트 기간 중 7일 이상

접속하면 또 선물을 드리는 이런

어마 무시한 이벤트>ㅁ<!!!!!

하지만...이미 5월25일날짜로

끝이났네요ㅠ3ㅠ 혹시

이 이벤트 참여하신분 계신가용?

 

 

 

 

 

현재로서는 내친구들의 미션 달성 현황 확인

이벤트만 남기고 있네요ㅎㅎㅎ

내 친구 중 미션 달성한 친구가

3명만 되어도 매직램프를 드린다고 합니닷

친구들의 미션 달성 현황을 확인해보세요!!

친구 초대하면 정말

엄청나게 많은 아이템을 주는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니..

난 왜 몰랐지...왜..왜..

 

다른분들은 친구 초대하셨나요ㅠㅠ?

저는 지금이라도 친구 초대하고

매직 램프라도 받아야겠어요ㅎㅎ..

여러분들도 매직램프라도 받아보시길 바래요ㅠㅠ

이상 크롱다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