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THE 파르나 두번째 업데이트 PART.2

 

[이카루스] THE 파르나 두번째 업데이트

 

PART.2

 

 

 

 

 

이번에 공개된 <THE 파르나 PART.2>

최고 레벨 35로 상향이 되었고

신규 지역과 신규 던전이

추가 되었는데요 신규지역은

'통곡절벽 마을'이고 신규

던전은 '파를라크 얼음 성채'

그리고 확장된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등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물의 무녀 아이샤를 사랑했던 남자,론도 테라문스

 

마신의 후예 시란트의 계약으로 서리 군단장이 되어

파를라크 성채를 차지한 론도 테라문스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대지의 파르나의 땅을

얼어붙은 저주의 땅으로 만들어 버렸다

 

현재는 이 땅의 수호자를 자처한 크로쿤 종족만이

단신 방어선을 구축하여 파르나의 땅을 지키고 있다

 

론도는 라니아 공주를 납치해 차가운

얼음 성에 가두어 버렸다 라니아 공주를 구하고

얼어붙은 파르나의 땅을 구하기 위해

서리 군단장 론도를 찾아 쓰러 뜨려야 한다

 

 

 

 

 

 

물과 생명이 넘치는 땅,파르나의 땅 PART.2

 

평화를 누리던 자들은 모두 떠나가버린

저주받은 얼음의 땅에서 굶주린 맹수들과

사악한 설인족의 침략을 막고 서리 군단을

쓰러뜨릴 수 있는 물의 거울의 행방을 찾아내야 한다

 

 

 

 

서리 군단장 론도가 지배하는,

파를라크 얼음 성채

 

라니아 공주가 같혀있는 파를라크 성채에는,

파르나의 땅을 퀘멸시킬 서리 군단의 전사들이

흑마법을 통해 만들어지고 있따

서리 군단이 포진한 이 성에서 론도를

쓰러뜨리고 라니아 공주를 구해야 한다

 

 

 

 

긴장감 넘치는 PVP,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 PART.2

 

진리의 마법사회에서 파견 된

용병들은,붉은 그림자 숲에서

카브임 교단 세력과 전쟁을 벌이게 된다

 

 

 

 

이 지역들은 한파를 이겨낸 대규모

설인 부대가 서식하고 있어

창을 이용한 몰이 사냥이 용이합니다

또한,파르나의 땅에서 가장 추운 지역인

'파클라크 영지'에서는 매서운 추워 떄문에

공중 펠로우를 사용할 수 없어 이동의 제한이

있으므로 이를 이겨낼 수 있는 영웅

펠로우가 필요합니다

 

신규 지역을 통해 펠로우 20종과 새로운

아이템들을 획득 가능하니 두번째

업데이트 <THE 파르나 PART,2>

어디한번 강추위에 던전으로 즐겨보자구욧!

이상 크롱다다 였습니다^0^

 

 

▲이카루스 첫번쨰 업데이트<THE 파르나 PART.2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