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온라인(NAL:세상을베는자)사전체험 플레이 후기 영상

 

날온라인(NAL:세상을베는자)사전체험 플레이

 

후기 영상

 

 

 

바로 어제 날온라인이

6시부터 12시까지 사전체험

이벤트를 실시했는데요!

그래서 저도 한번 해보고 싶은

마음에(이벤트도 참가했고!)

실행을 했습니다 캐릭터는 장캐릭터 입니다

일단 처음으로보여드릴 영상은 블소의 비무와

같은 유저와 싸우는 영상입니닷ㅎㅎ

 

 

 

 

 위에서 말했다 싶이!

일단 처음으로 나오는 영상은

 블소의 비무대회 같은

유저끼리 싸우는 장면입니다

 

(전 게임 플레이할때

NPC한테 가기전에 웃음소리

있잖아요? 그게 어찌나

얄미운지ㅋㅋ정말ㅋㅋ)

 

유저와 싸우는 장면이

끝나고 난뒤에는 퀘스트를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조작법은

RPG게임의 기본 WASD를 사용해

이동하고 숫자로 스킬쓰고 사냥하는

아주 간단한 조작법입니다

그리고 날온라인이 중국판 블소라

할만큼 역시나 날온라인에서도

뛰고 날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계속 달리다보면 활력이 쭐어든다는거!!

 

 

 

 

 

 

두번쨰로 보여드릴 영상은

처음으로 플레이하는 영상입니다

저기 처음에 나오는 NPC목소리가

어찌 저렇게 멋있는지..하..

저목소리로 잘자요~ 한번해주면...하하;

 

그리고 조금 걷다보면 얼마안가서 몬스터가 나옵니다

점점 숫자가 많아 지는데요~

하지만 나의 스킬을 받아라! 해서

전부다 쓸어버렸다죠ㅋㅋㅋㅋ

잡몹을 잡다보면

"허!이쓸모없는 것들! 내가 직접 나서겠다~"라고

말하면서 보스가 등장합니다 하지만~

보스그까이꺼~ 대~충 잡으면 되죠ㅋㅋㅋ

역시 처음 보스다 보니 쉽게 잡히네요

 

아그리고 중간중간 소리가 안들릴텐데요..

그건 죄송죄송ㅠㅠ

 

 

 

 

하..정말 이 NPC 목소리란..(두준두준..)

NPC가 알려준데로 길을 따라가다보면

동영상이 나옵니다 동영상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보시구~ 저는 빨리빨리를 좋아해서

하하;; 동영상을 다 보시면 로딩이 됩니다

 

그러고 난뒤에 조작법을 알려줘요!!

날수 있는 방법과 활력을 다 사용하면 안되는 것도

활력..정말 쭉쭉 달더군요ㅠㅠ

 

 

 

 

 

그리고 역시 처음 사전체험 하는거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정말 무지

많았어요ㅋㅋ 아..그러고보니

영상이 앞뒤로 바뀌었네요하하;

처음에 올렸던 동영상이 밑에 였는데..

양해 부탁드려요ㅠㅠ!!

 

 

저는 무협게임을 정말 안좋아 하는 편인데용

그래도 날온라인은 왠지 기대가 되서

한번 해봤는데 기대이상이더라구요~

무협게임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도

한번쯤 해보셔도 나쁘진 않을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아쉬운점은 역시 중국티가

쫌..많이 난다는점?ㅎㅎ...

그래도 뭐..커버는 되는듯 해요

중국판 블소라는 명칭이 있어서 그런가ㅎㅎ

블소랑 정말 비슷해서 좋더라구요~

이제 사전체험도 끝났고!!

2차 사전체험과 오픈날짜만 남았는데요!

이제 클라이언트도 다운받아지니깐

다운도 받아보시고 2차 사전체험을

기다려 봐요!!ㅎㅎ 그럼 저는

이만~~ 이상 크롱다다 였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