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게임 마스코와 숨은그림찾기 for KaKao

 

모바일 인기게임 마스코와 숨은그림찾기 for

 

KaKao

 

 

 

 

웹툰 마스코마스코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숨은그림찾기!!

틀린그림찾기나 숨은그림찾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는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저도 얼마전부터 하고 있는데

재미있더라구요ㅎㅎㅎ

 

 

 

 

 

주어진 시간 동안 몇 스테이지까지

도달할 수 있을까요~?

저는..음..숨은그림 찾기보다

틀린그림찾기가 더 자신있어서

몇 스테이지 못가고 눈아파서

껏다는 사실이...ㅋ.ㅋ

그리고 한개의 스테이지는

모두 5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은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높은

점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특수 능력을 가진

마스코를 선택해 보세요~

마스코 캐릭터를 강화해서

더 높은 점수에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중에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방해 몬스터가 등장을 합니다!

아이템으로 퇴치 하거나

몬스터에 따른 퇴치 방법이 있으니

어떻게든 퇴치 하시면 됩니다..하하

 

 

 

 

다양한 스토리가 있는 수백장의

숨은그림 이미지를 담고 있으며

숨은 그림 이미지는 계속 계속

업데이트 되니 끝났다고

실망하기 있긔 없긔?!!

 

마스토 캐릭터는 고유 능력에 따라

점수를 많이 얻거나,골드 또는

시간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니

친구들과 같이 도와 가면서 해보면

재미있을거예요~ (제가 그러고 있습니닷ㅋ.ㅋ)

틀린그림 찾기와 비교할 수 없는

숨은 그림찾기의 매력을 모두

느껴 보세요! 이상 크롱다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