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아케이드 3D런게임, 스폰지밥 런 for kakao 출시

 

 

 

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모바일 아케이드 3D런게임,

 

폰지밥 런 for kakao가 출시 되었습니다!

 

야.. 진짜 스폰지밥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예전에 진짜 좋아했는뎅..

 

여전히 스폰지밥은 다시봐도 귀여운듯!ㅋㅋㅋㅋ

 

 

 

 

 

원작 에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은 인공인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집게버거의 레시피를

 

훔쳐간 플랑크톤을 쫓아간다는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스폰지밥 런 for kakao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배경이 그대로 등장하는등 스폰지밥을 그대로

 

모바일 게임으로 녹여 슬라이드 방식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스펀지 밥, 뚱이, 징징이 캐릭터와 더불어

 

다양한 기능을 가진 130여종의 코스튬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폰지밥이 사랑하는 해양 생물인 해파리를

 

 펫으로 장착하고, 다양한 코스튬을 합성하거나, 

 

펫을 합성하여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다고 해요~

 

아... 해파리... 진짜 볼수록 추억이 새록새록..ㅋㅋㅋ

 

 

 

 


특히, 플레이 중에 즐길 수 있는 보너스 타임,

 

질주, 거대화 등 다양한 모드와, 보스 전에서는 보스가 던지는

 

 오브젝트를 피하거나 공격을 할 수 있으며,

 

3D 게임의 특색을 살린 캐릭터들의 모션을 통해

 

 원작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옮겼습니다!

 

 


스폰지밥 런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캐쉬 할인 이벤트, 아이템 할인 이벤트, 경험치 2배 이벤트,

 

코인2배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 빨리 스폰지밥 보고싶다..